라이크라 컴퍼니, 섬유 재활용에 관한 퍼포먼스 데이 세미나 합류

섬유 폐기물로 만든 쿨맥스와 서모라이트 에코메이드 섬유에 대해 논의

뉴스 제공
The LYCRA Company
2024-03-21 13:50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의류 산업을 위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글로벌 일류 기업인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는 3월 20일~21일 독일의 퍼포먼스 데이 뮌헨(Performance Days Munich) 동안 개최되는 세미나에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직물 폐기물에서 폴리에스터를 재활용하는 방식의 현재 상태를 탐구할 이 세미나는 상업적 규모의 직물 간 재활용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 실천 지향적 비영리 조직인 액셀러레이팅 서큘래리티(Accelerating Circularity)가 주최한다.

라이크라 컴퍼니의 지속 가능 사업 개발 담당 이사인 진 헤게더스(Jean Hegedus)는 박람회 동안 매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Reality Zone에서 열리는 ‘재활용 폴리에스터 데이터베이스 출시(Recycled Polyester Database Launch)’ 세션의 패널리스트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 플랫폼은 섬유 원료를 공정과 제품에 통합하는 폴리에스테르 재활용업체와 직물 생산업체를 한 자리에 모아준다.

발표가 끝난 후 패널리스트들은 섬유 폐기물 사용의 문제점과 이를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그런 다음 그룹으로 나누어 브랜드와 소매업체가 제공업체와 직접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라이크라 컴퍼니는 섬유 폐기물로 만든 특수 폴리에스터 섬유 개발의 선두주자로서 2021년부터 100% 섬유 폐기물로 만든 쿨맥스(COOLMAX®) 및 서모라이트(THERMOLITE®) 에코메이드(EcoMade) 섬유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섬유는 신원료와 동일한 품질을 가지며 스테이플, 필라멘트 및 단열재 형태로 제공되며 기능성 의류부터 아웃도어 의류, 양말 및 기성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이 섬유 폐기물로 만든 제품을 소싱하는 것의 이점을 인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라이크라 컴퍼니는 작년에 “이 기회를 낭비하지 마세요(Don’t Waste this Opportunity)”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새로운 홍보 캠페인 “선을 위한 폐기물(Waste for Good)”을 시작했다. 이 메시지는 쿨맥스 및 서모라이트 에코메이드 기술을 통해 의류 및 섬유 산업의 순환성 발전을 촉진한다.

헤게더스는 “이 행사를 주최하고 섬유 폐기물을 원료로 전환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하여 우리 업계가 자체 루프를 닫을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액셀러레이팅 서큘래리티에 감사드린다”면서 “향후 몇 년 내에 재활용 병의 공급이 부족할 것으로 예상되고 병입 회사들이 자체 재활용 노력을 위해 공급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이는 특히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쿨맥스 에코메이드 및 서모라이트 에코메이드 기술 웹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라이크라 컴퍼니 소개

라이크라 컴퍼니는 의류 및 퍼스널 케어 산업용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혁신하고 생산하며 LYCRA®, LYCRA HyFit®, LYCRA® T400®, COOLMAX®, THERMOLITE®, ELASPAN®, SUPPLEX®, TACTEL® 등의 일류 소비자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둔 라이크라 컴퍼니는 지속 가능한 제품, 기술 전문 지식, 마케팅 지원 및 LYCRA ONE™ 마켓플레이스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라이크라 컴퍼니는 편안함과 지속적인 성능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고유한 혁신을 개발해 고객의 제품에 가치를 더하는 데 중점을 둔다. 웹사이트: lycra.com.

COOLMAX®와 THERMOLITE®는 The LYCRA Company의 상표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12446/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ycra.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캐리 J. 포드(Karie J. Ford)
Karie.J.Ford@lyc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