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신학기 맞이 ‘갤럭시 프로모션’ 실시

31일까지 ‘갤럭시 북4 시리즈’ 구매 시 사은품·포인트 등 혜택 제공

갤럭시 북3 시즌오프∙갤럭시 S24 패키지 등 다양한 구매 혜택 마련

‘갤럭시 AI’ 기능 지원 모델 확대 업데이트 기념 후기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삼성전자판매
2024-03-22 10:47
서울--(뉴스와이어)--삼성스토어가 3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갤럭시 북4 시리즈’를 포함한 갤럭시 제품의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스토어는 종이책이나 노트 대신 휴대가 간편하고 필기가 편리한 IT 기기 구매를 고려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더했다.

먼저 ‘2024 갤럭시 아카데미’ 기간인 오는 31일까지 ‘갤럭시 북4 시리즈’ 구매 시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컬래버 파우치를 증정한다. 갤럭시 북4 시리즈 구매 후 기존 노트북을 반납하면 최대 25만원의 추가 보상금을 지원하는 ‘갤럭시 북 트레이드 인’ 혜택도 중복 적용된다.

※ 노트북 반납시기 및 상태에 따라 최종보상금은 달라질 수 있다.

또한 △포터블 SSD △잉크젯·레이저 복합기 △모바일 포토 프린터 △MS 오피스 등 PC의 활용성을 높여주는 제품과 패키지로 구매 시 최대 22만 포인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삼성스토어는 신제품 외에도 기존 노트북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시즌오프 이벤트도 마련했다. 삼성스토어 매장에 진열된 ‘갤럭시 북3 프로’ 제품 구매 시 최대 77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노트북 사용에 필요한 액세서리 3종 세트도 사은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 매장별 잔여 물량에 한해 선착순 혜택 제공

또한 신학기 새출발을 기념해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으로 구성한 ‘갤럭시 S24 시리즈 패키지’ 상품을 3월 말까지 선보인다. 갤럭시 S24 자급제 구매 시 AI 기능으로 편집한 사진을 간단히 출력해 나만의 장소를 꾸밀 수 있는 포토 프린터를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AI 통역 기능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갤럭시 버즈 FE와 동시 구매 시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삼성스토어에서는 갤럭시 S24 시리즈를 비롯한 삼성 휴대전화의 체험·상담·개통이 한 번에 가능하며, 기존 이용 중인 휴대전화의 통신사별 위약금도 빠르게 조회할 수 있다.

한편, 오는 3월 말부터는 One UI 6.1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갤럭시에서 AI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가까운 삼성스토어에 방문하면 서클 투 서치, 노트 어시스트, 실시간 통역 등 혁신적인 갤럭시 AI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 S23 전 모델/Z폴드5/Z플립5/탭 S9 전 모델 대상

삼성스토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말부터 4월 13일까지 갤럭시 AI 기능 업데이트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sales.co.kr

연락처

삼성전자판매 홍보대행
미디컴
허윤경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