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존 메탈스, 유명 채굴 투자자 컨소시엄과 5000만달러 규모의 무담보 전환사채에 대한 구속력 있는 청약 계약 체결

뉴스 제공
Lifezone Metals Limited 뉴욕증권거래소 LZM
2024-03-22 17: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라이프존 메탈스(Lifezone Metals Limited)(뉴욕증권거래소: LZM)의 크리스 쇼월터(Chris Showalter) CEO가 해리 런딘(Harry Lundin)(브로마 자산운용관리(Bromma Asset Management Inc.))과 릭 룰(Rick Rule)이 이끄는 유명 채굴 투자자의 컨소시엄과 미화 5000만달러 규모의 전환사채 발행을 위한 구속력 있는 청약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수익금은 탄자니아 북서부에 위치한 라이프존의 주력 카방가 니켈 프로젝트(Kabanga Nickel Project)에서 활동을 계속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카방가는 세계 최대 규모이자 최고 등급의 미개발 황화니켈 매장지 중 하나로 여겨진다. 카방가 최종 타당성 조사는 2024년 3분기 완료를 목표로 진행 중이다.

핵심 용어:

· 미화 5000만달러의 무담보 전환사채. 사채에는 SOFR(Secured Overnight Financing Rate) 이자율에 연 4.0%를 더한 이율이 적용되며 SOFR 하한선은 3.0%다. 현재 SOFR은 약 5.3%이다.
· 48개월 기간 동안 사채는 105%에 만기일까지 지불할 이자를 더한 가격으로 특정 조건을 달성하는 경우 라이프존에서 조기 상환할 수 있다. 이자는 첫 2년 동안 현금과 주식을 혼합해 분기별로 지불하고 마지막 2년 동안은 모두 현금으로 지불한다.
· 사채는 보유자의 선택에 따라 라이프존의 보통주로 전환될 수 있다. 전환 가격은 후행 기간 VWAP에 대한 30% 프리미엄과 주당 미화 8.00달러 중 적은 금액을 기준으로 마감일에 결정되며 관례적으로 조정될 수 있다. 라이프존의 주가가 연속 30거래일 중 15거래일 동안 전환가보다 50% 이상 높을 경우 강제 전환이 발생할 수 있다.
· 수익금은 카방가 니켈 프로젝트를 발전시키고 일반 기업 및 행정 목적으로 사용된다.
· 전환사채의 마감 및 발행은 관례적인 마감 조건을 따른다.

쇼월터 대표는 “이러한 전환사채 발행 수익금을 통해 카방가 니켈 프로젝트에서 진행 중인 작업 흐름의 추진력을 유지할 수 있으며 다른 기회를 가속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본 공지에서 언급된 전환사채는 1933년 미국 증권법이나 미국 모든 주의 증권 규제 당국에 등록되지 않았으며 앞으로도 등록되지 않을 예정으로, 등록 또는 등록 요건에 대한 해당 면제 없이 미국 내에서 제공 또는 판매될 수 없다.

라이프존 메탈스 뉴스 알림을 신청하려면 여기에서 등록할 수 있다.

라이프존 메탈스 소개

라이프존 메탈스(뉴욕증권거래소: LZM)의 사명은 보다 깨끗하고 책임감 있는 금속 생산 및 재활용을 제공하는 것이다. 하이드로멧 기술로 뒷받침되는 확장 가능한 플랫폼을 사용해 기존 제련에 비해 더 낮은 에너지, 더 낮은 배출량, 더 낮은 비용으로 금속을 생산할 수 있다.

탄자니아의 카방가 니켈 프로젝트는 세계 최대 규모이자 최고 등급의 미개발 황화니켈 매장지 중 하나로 여겨진다. 당사는 하이드로멧 기술을 결합해 글로벌 배터리 금속 시장을 위한 새로운 LME 등급 니켈, 구리, 코발트 공급원을 개발하고, 탄자니아가 완전한 자국 내 가치 창출을 달성하여 차세대 1등급 니켈의 주요 공급원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의 최종 타당성 조사는 2024년 3분기까지 완료될 예정이다.

미국에 본사를 둔 백금, 팔라듐, 로듐 재활용 합작회사를 통해 우리의 하이드로멧 기술이 책임감 있게 소싱된 폐자동차 촉매 변환기에서 기존의 제련 및 정련 방법보다 더 깨끗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백금족 금속을 처리 및 회수할 수 있음을 입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https://lifezonemetals.com/

미래예측진술

본 문서에서 언급된 특정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지만 1933년 개정된 증권법, 1934년 개정된 증권거래법 및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른 “세이프하버” 조항의 의미 내에서, 다른 무엇보다 라이프존 메탈스 및 그 자회사 또는 계열사의 사업 및 재무 계획, 전략 및 전망과 관련해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일반적으로 “믿는다”, “~일 수 있다”, “~일 것이다”, “추정한다”, “계속한다”, “예상한다”, “의도한다”, “기대한다”, “~해야 한다”, “~할 것이다”, “계획하다”, “예측하다”, “잠재적이다”, “예상하다”, “추구하다”, “미래”, “전망” 또는 이러한 단어의 부정형이나 변형 또는 미래의 사건이나 추세를 예측 또는 표시하거나, 역사적 문제에 대한 진술이 아닌 유사한 용어나 표현이 수반된다. 단, 이러한 표현이 없다고 해서 해당 진술이 미래예측진술이 아님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는 라이프존 메탈스의 습식제련 기술(하이드로멧 기술)의 효능 및 카방가 프로젝트의 광물 자원 개발 및 가공을 포함한 미래 사건, 라이프존 메탈스의 예상 또는 예상되는 미래 결과, 라이프존 메탈스의 미래 기회 그리고 역사적 사실이 아닌 기타 진술이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진술은 라이프존 메탈스 경영진의 현재 기대치를 기반으로 하며 실제 성과에 대한 예측이 아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설명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보증, 보장, 예측 또는 사실 또는 개연성에 대한 확정적 진술의 역할을 하도록 의도되지 않았으며 어떤 투자자도 이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실제 사건과 상황은 예측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하며 가정과 다를 수 있다. 많은 실제 사건과 상황은 라이프존 메탈스와 그 자회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다. 이러한 진술은 라이프존 메탈스의 사업과 관련된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실제 결과는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다음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즉, △경제 및 운영 중단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일반적인 경제, 정치 및 비즈니스 상황 △글로벌 인플레이션 및 자재 및 서비스 원가 증가 △샘플링의 신뢰성 △파일럿 작업의 성공 △예상액과 크게 다른 자본 및 운영 비용 △필요한 정부, 환경 또는 기타 프로젝트 승인 획득 지연 또는 실패 △정부 규정, 법률 및 세율의 변화 △인플레이션 △환율 및 외환의 가용성 변동 △상품 가격 변동 △프로젝트 개발의 지연 및 기타 요인 △라이프존 메탈스에 대해 제기될 수 있는 모든 법적 소송의 결과 △부채 시장의 활용, 향후 자본 요구 사항, 현금의 출처 및 사용을 포함한 추가 자본 확보 능력 △라이프존 메탈스의 사업 출시, 하이드로멧 기술의 효능 및 예상 사업 마일스톤 시기와 관련된 위험 △지적 재산의 취득, 유지 및 보호 △라이프존의 사업, 운영 및 재무 성과와 관련된 예측을 달성하고 불확실성을 예측하는 능력(재무 및 사업 성과, 재무 전망 및 사업 지표 및 모든 기본 가정에 대한 기대, 제품 및 기술 개발 및 파이프라인에 대한 기대, 경쟁이 라이프존 메탈스의 사업에 미치는 영향 포함) △라이프존 메탈스의 성장 전략 실행, 수익성 있는 성장 관리 및 핵심 직원 유지 능력 △수익성에 도달하고 유지할 수 있는 라이프존 메탈스의 능력 △향후 운영 및 재무 결과 개선 △라이프존 메탈스의 사업에 적용되는 법률 및 규정 준수 △라이프존 메탈스가 뉴욕증권거래소의 해당 상장 기준을 계속 준수할 수 있는 능력 △라이프존 메탈스가 미국 국내 증권거래소에 유가증권 상장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할 능력 △개인정보 보호 규정을 포함해 당사 비즈니스에 적용되는 수정되거나 새로운 법률 및 규정을 따라잡을 능력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하는 서류에 수시로 자세히 설명되는 기타 위험 등이다.

앞서 언급한 위험 요인의 목록은 완전하지 않다. 라이프존 메탈스가 현재 알지 못하거나 라이프존 메탈스가 현재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며, 미래예측진술에 포함된 것과 다른 실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는 추가적 위험이 있을 수 있다. 또한 미래예측진술은 라이프존 메탈스의 미래 사건에 대한 기대, 계획 또는 예측 및 현재 시점의 관점을 반영한다. 라이프존 메탈스는 후속 이벤트 및 발전으로 인해 라이프존 메탈스의 평가가 변경될 것으로 예상한다. 그러나 라이프존 메탈스가 미래의 어느 시점에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라이프존 메탈스가 특별히 그렇게 해야 할 의무는 부인한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본 보도자료 날짜의 이후 날짜에 라이프존 메탈스의 평가를 나타내는 것으로서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 따라서 미래예측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본 문서의 어떠한 내용도 본 문서에 명시된 미래예측진술이 달성될 것이라거나 그러한 미래예측진술에서 고려된 결과가 달성될 것이라는 진술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되며, 이는 작성일 기준으로 당사가 입수할 수 있는 정보를 기반으로 하고, 여기에 포함된 주의 사항을 참조해 전체가 검증됐다. 과거 실적이 제시되는 모든 경우에 과거 실적은 미래 결과를 예측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지표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관련 법률에서 달리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당사는 이 보도자료 날짜 이후의 기본 가정이나 요소의 변경, 새로운 정보, 데이터 또는 방법, 미래 사건 또는 기타 변경 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관련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 제외).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lifezonemetal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Lifezone Metals
투자자 관계 – 북미
에반 영(Evan Young)
부사장: 투자자 관계 및 자본 시장
evan.young@lifezonemetals.com

투자자 관계 – 유럽
잉고 호프마이어(Ingo Hofmaier)
최고 재무 책임자
ingo.hofmaier@lifezonemetals.com

미디어 문의
데이비드 페트리(David Petrie)
매니저: 기업 커뮤니케이션
david.petrie@lifezonemeta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