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앤하트, 2024 행복나누기 비엔날레 전시회 개최

뉴스 제공
아트앤하트글로벌
2024-03-29 09:00
서울--(뉴스와이어)--심리미술 브랜드 아트앤하트가 오는 5월 2일부터 5일까지 서울 인사동 한국미술관에서 ‘2024 행복나누기 비엔날레 전시회’를 개최한다.

행복나누기 비엔날레 전시회는 지난 2008년 시작해 올해로 8회를 맞는다. 올해는 3000명 이상의 아이들이 참여하고 5000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며, 아트앤하트는 전시회의 작품을 통한 수익을 소외계층 아이들의 문화예술 교육에 전액 기부할 계획이다.

올해 전시회는 ‘감사해요, 사랑해요’라는 주제로 아이들이 생각하는 감사와 사랑이 가득 담긴 작품을 전시한다. 관람하는 사람들이 자유롭게 작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부 행사로, 아트앤하트 원장, 크레이머 미술치료학교 수강생 및 일반 참가자들의 봉사 참여로 행사가 진행된다.

아트앤하트는 전시 일정 중 어린이날이 포함될 예정이라며, 어린이날은 보통 아이들에게 물질적인 선물을 하는 소비적인 날로 인식되지만 행복나누기 비엔날레 전시회를 통해 어린이날이 단순히 소비하는 날을 넘어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관심을 갖고 나눔과 기부하는 날로 새롭게 정의되는 의미 깊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아트앤하트는 이어 이번 전시회가 어른들에게는 아이들의 감사와 사랑이 가득한 작품을 관람하고 기부하는 기쁨을, 아이들에게는 작품이 전시되는 작가로서의 기쁨과 다른 어린이의 꿈을 응원하는 소중한 경험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2024 행복나누기 비엔날레 전시회’의 자세한 내용은 아트앤하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앤하트글로벌 소개

아트앤하트는 미술 능력과 정서 능력을 동시에 키우는 심리 미술 전문 브랜드다. 국내외 400여개 교육원이 설립돼 있으며, 미술로 행복한 인재를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트앤하트 심리 미술교육은 테크닉을 가르쳐 미술 발달을 이끌어내는 것이 아니라 자신감·창의력·집중력·사회성 등 미술 능력이 발달하기 위해 꼭 필요한 심리적 자원을 먼저 튼튼하게 만들어 미술 발달이 효과적으로 이뤄지게 하는 교육이다. 계열사 아트앤하트코리아는 미술치료사를 위한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방문 미술치료 플랫폼을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s://www.artandheart.co.kr/

연락처

아트앤하트글로벌
운영기획팀
이민정
070-4848-5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