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을 위한 협력’ SIMTOS 2024서 스마트 제조 분야의 경쟁력 키우는 대만과 한국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 제조, 디지털 연결, ESG (환경, 사회, 지배구조) 원칙을 국제 제조 분야에 통합하는 의미 있는 도전에 나선 대만의 정밀 기계 산업이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SIMTOS 2024에서 최신 혁신 기술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대만기계산업협회(Taiwan Association of Machinery Industry, TAMI)와 대만 공작기계 및 부품 제작업체 협회(Taiwan Machine Tool & Accessory Builders’ Association, TMBA)를 중심으로 대만 국제무역국(International Trade Administration)의 추가 지원을 받아 진행된다.

이번 쇼케이스의 핵심은 대만의 선도 제조업체들을 집중 조명할 정밀기계연구개발센터(Precision Machinery Research & Development Center, PMC)다. 대만은 디지털화, 지속 가능성, 탄소 배출량 감소라는 세계적 흐름에 발맞추기 위해 노력하며 혁신적인 제조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지리적 근접성 덕분에 한국 기업과 협업 가능성이 높은 전략적 이점을 갖추고 있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여정

대만 제조업체들은 단순한 동조에 그치지 않고 디지털화 및 지속 가능성에 부합하는 스마트 제조 솔루션을 중심으로 제조업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다. 이러한 혁신은 오늘날 세계에서 지속 가능한 첨단 제조 방식의 중요성을 부각시키며 ESG 지속 가능성 및 탄소 감축을 향한 세계 추세에 부응하기 위한 대만의 노력을 보여준다.

SIMTOS 2024에서 만나는 대만의 혁신 기술

PMC에서는 스마트하고 지속 가능한 제조의 미래를 향한 도전을 이끄는 대만 기업 4곳을 소개한다.

1. 하이윈 테크놀로지스(HIWIN TECHNOLOGIES CORP.)는 윤활유 사용량을 대폭 줄여 친환경 생산을 촉진하는 인더스트리 4.0용 첨단 제품인 ‘i4.0BS(지능형 4.0 볼스크류)’로 새로운 업계 기준을 제시한다. 하이윈의 기술은 원격 모니터링 및 예측 유지보수 기능을 갖춘 지능형 지속 가능한 제조로의 전환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다.

2. 지아첸 정밀(Jiachen Precision Co., Ltd.)은 탁월한 표면 마감과 엄격한 공차를 특징으로 하는 최신 혁신 제품 ‘슈퍼 피니시 롤러 캠 베어링(Super Finish Roller Cam Bearings)’을 선보인다. 이 획기적인 제품은 기계 성능과 신뢰성에 대한 기준을 한 차원 높였다.

3. 신텍 테크놀로지(SYNTEC TECHNOLOGY CO., LTD.)는 CNC 컨트롤러(CNC controllers), 서보 드라이브(servo drives), 서보 모터(servo motors) 등 혁신적인 CNC 공작 기계들을 출시하며 자동화 생산 라인의 새 시대를 열었다. 신텍은 산업 자동화 및 통합 솔루션에 대한 헌신을 기반으로 인더스트리 4.0으로의 전환을 촉진하는 선도업체로서의 입지를 공고화하고 있다.

4. 카오밍 기계공업(Kao Ming Machinery Industrial Co., Ltd.)은 빠른 속도와 정밀도로 잘 알려진 지능형 이중 칼럼 기계 가공 센터인 ‘갠트리 머큐리 시리즈(Gantry Mercury Series)’를 소개한다. 강성(rigidity)을 강화하는 ‘박스형’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꾀한 이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뛰어난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으로 에너지 소비와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세계적인 노력에 부응하고 있다.

SIMTOS 2024, 대만의 혁신적인 제조 기업들을 만날 수 있는 교류의 장

PMC는 전시에 참가하는 기업들과 함께 한국 언론사 및 기업들을 SIMTOS 2024의 뉴스 콘퍼런스 및 제품 시연에 초대한다. 이 자리는 대만의 고도화된 스마트 제조 및 지속 가능한 업무처리 방식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할 값진 기회가 될 것이다. 05B680번 부스에 방문해 통찰력 있는 토론에 참여하고, 특정한 요구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탐색하며, 향후 협업 가능성을 모색할 수 있다.

이벤트 링크: https://www.taiwanpavilion-twmt.tw/SIMTOS
참가 신청 링크: https://forms.gle/9wsoUmKM7RU3DFANA
기자 회견: 4월 1일(월), 오후 2:00~3:00
부스 정보: 킨텍스 제1전시장, 05B680

PMC 소개

PMC는 산업 혁신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대만의 노력을 이끄는 연구기관이다. PMC는 ‘기계 인터넷’, ‘감지 시스템’, ‘스마트 기술’을 전문으로 하며 대만을 글로벌 제조 생태계의 통찰력 있는 파트너로 성장시키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pmc.org.tw

연락처

PMC (Precision Machinery Research & Development Center) 홍보대행
EUROASIA EXHIBITION SERVICES CO., LTD.
Karen Wu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