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버그, 미 국제개발처와 민간 부문의 협업 강화를 위한 5년 계약 체결

뉴스 제공
Dalberg Advisors
2024-03-26 13:55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달버그 어드바이저스(Dalberg Advisors: https://Dalberg.com)가 미국 국제개발처(U.S. Agency for International Development, USAID, https://www.USAID.gov)의 개발 및 인도주의적 성과 획득을 위한 민간 부문 참여를 지원할 자문 서비스 기본 협정의 일환으로 민간 부문이 참여하는 전략적 협업 및 최첨단 협약(Private Sector Engagement Strategic Collaboration and Leading-Edge Engagement, PSE SCALE)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달버그를 비롯한 협력 업체들은 5년, 9910만달러 규모의 이번 계약을 통해 USAID가 세계적으로 민간 부문과의 파트너십을 가속하여 조직의 민간 협업 역량을 배양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개발 및 인도주의적 목표 달성을 위해 20년에 걸쳐 이어온 USAID의 민간 부문 파트너십 및 투자 확대 노력의 연장선에 있는 PSE SCALE은 민간 부문과의 협업을 위한 USAID의 역량을 강화하는 주요 메커니즘으로, USAID의 임무와 민간 부문 참여의 확대 또는 가속화를 꾀하는 운영 단위에 대한 기술 및 자문 서비스 범위를 제시한다. 이는 전략 개발 지원, 조직 효용성, 인력 개발, 파트너십 촉진, 시장 조사 등의 조치를 포함하는데, 복잡한 글로벌 환경에서 이러한 협업은 USAID가 신규 시장에서 성장 및 혁신을 견인하고, 리스크를 줄이며, 지속 가능 목표를 발전시키고자 하는 기업에 대해 유능하면서도 필수적인 파트너로서 자리 잡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달버그는 파트너십 컨소시엄을 구성한 60 Decibels(https://60Decibels.com), CrossBoundary(https://CrossBoundary.com), Vera Solutions(https://VeraSolutions.org), Social Solutions International(https://www.SocialSolutions.biz)과 함께 USAID의 모든 운영 단위의 요구 및 기회에 부합하는 포괄적인 온디맨드(On-Demand)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광범위한 지속 가능 개발 문제에 관하여 이들은 공공 및 민간 부문에 걸쳐 총 수십 년간의 고객 지원 경험을 가지고 있다.

달버그의 글로벌 운영 파트너인 가우라브 굽타(Gaurav Gupta)는 “USAID의 민간 부문 협업 강화를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경험과 더불어 아프리카, 아시아, 라틴아메리카에 걸쳐 지역 네트워크를 보유한 달버그가 USAID의 파트너가 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공공 및 민간 부문에 걸쳐 1100개가 넘는 고객사를 가진 달버그는 모든 당사자의 목표 달성을 돕는 성공적인 부문 간 파트너십 설계 분야에서 오랜 경험이 있다”고 말했다.

※ 이 보도자료는 달버그 어드바이저스를 대신해 APO Group이 배포했다.
※ 이미지 다운로드: https://apo-opa.co/4cw4lVk (멀티섹터 활동 예시)

달버그 어드바이저스 소개

민간 부문의 전략적 기량 및 분석 역량을 깊이 있는 지식과 함께 신흥 시장 및 개척 시장에 걸친 네트워크와 결합하는 전략 자문 기업 달버그 어드바이저스(Dalberg Advisors)는 공공, 민간, 자선 부문에 걸친 고객들의 목표 달성을 지원하기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라틴아메리카, 유럽, 미국의 25개 지사에 500명이 넘는 임직원이 있다. 달버그 어드바이저스는 달버그 어드바이저스, 달버그 데이터 인사이트(Dalberg Data Insights), 달버그 디자인(Dalberg Design), 달버그 미디어(Dalberg Media), 달버그 임플리먼트(Dalberg Implement), 달버그 리서치(Dalberg Research) 등의 임무 중심 기업과 비영리 조직인 달버그 카탈리스트(Dalberg Catalyst)로 구성된 달버그 그룹의 일부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dalber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달버그 어드바이저스(Dalberg Advisors)
카리슈마 크람(Karishma Kram)
karishma.kram@dalber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