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뉴질랜드 오클랜드대학교에 BI 분석 플랫폼 구축

6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클라우드 분석을 통해 최고의 사용자 경험 구현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지사장 양천금)는 뉴질랜드 오클랜드대학교(Waipapa Taumata Rau, University of Auckland)에 자사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분석 플랫폼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오클랜드대학교는 뉴질랜드 최대, 최고 순위의 대학으로 학술적 우수성, 혁신적인 연구, 세계적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는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4만6000명 이상의 학생을 보유한 오클랜드대학교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포괄적인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8개 학부 및 2개 대규모 연구소에서 교육 및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오클랜드대학교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기업용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현재 6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강력한 분석 기능을 통해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구현하고 있다.

오클랜드대학교는 온-프레미스(내부 구축형) BI 플랫폼에서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위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도입했으며, 강력한 데이터 거버넌스 및 보안 기능을 기반으로 현대화되고 개인화된 대시보드를 구축해 분석 역량 강화는 물론 미래에 AI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

오클랜드대학교의 정보 관리자인 파멜라 모스(Pamela Moss)는 “우리는 4만명 이상의 학생과 7000명의 직원을 관리하고 있다.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으로의 전환을 통해 대학 내부 및 파트너에게 보다 신속하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제 사용자들은 접근이 용이한 온라인 포털을 통해 실시간으로 주요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클랜드대학교의 최고 디지털 담당자인 제이슨 망간(Jason Mangan)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현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은 직원 및 교수진이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이터 요구사항이 다양화돼도 이 같은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통해 더 큰 확장성과 민첩성을 보장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오클랜드대학교는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및 혁신을 위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채택했으며, 이번 사례는 교육 분야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가진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의 우수성을 잘 보여준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클라우드 분석은 AWS, Azure, GCP 등에 유연한 클라우드 배포 방식으로, 분석 환경을 단 몇 분 만에 구축할 수 있으며, 분기별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신 분석 도구를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대량의 데이터를 빠르게 수집하고 분석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관리된 클라우드 환경에서 제공해 기업 고객들이 비용과 복잡성을 줄이고 더욱 효율적으로 데이터 분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소개

마이크로스트레티지(Nasdaq: MSTR)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은 엔터프라이즈 분석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중 많은 기업이 당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당사는 (1) 엔터프라이즈 분석 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모든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보다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2) 주권 통화 정책에 구애받지 않는 강력한 퍼블릭 오픈 소스 아키텍처인 비트코인을 인수 및 보유한다를 기업 전략으로 추구한다.

웹사이트: https://www.microstrategy.com/kr

연락처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최우영 팀장
02-560-6551
이메일 보내기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3672-65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