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블리 와이어리스, 임베디드 월드 2024에서 5G 레드캡 CQM220 셀룰러 IoT 모듈 소개 준비 완료

CQM220 5G 레드캡 IoT 모듈은 향상된 데이터 전송 속도와 유연한 설계 선택을 위해 설계되어 인더스트리 4.0 및 도시 스마트 기술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지속적 연결을 보장한다

뉴스 제공
Cavli Wireless, Inc.
2024-03-27 15:15
산호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oT 솔루션 환경에서 선구자인 카블리 와이어리스(Cavli Wireless)가 임베디드 월드 2024(Embedded World 2024)에서 플래그십 5G 레드캡 CQM220 셀룰러 IoT 모듈(5G RedCap CQM220 Cellular IoT Module)을 발표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이 행사는 4월 9일부터 11일까지 독일 뉘른베르크의 뉘른베르크 메쎄(NürnbergMesse GmbH)에서 3번 홀, 부스 3-311에서 개최되었다. 임베디드 월드 행사는 전자 시스템, 분산 인텔리전스, IoT, 에너지 효율성 등에서 최신 및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는 임베디드 기술 분야의 최대 무역 박람회로 유명하다. 이 행사는 카블리 와이어리스와 같은 글로벌 혁신 기업이 혁신적인 CQM220을 전 세계에 선보일 수 있는 최고의 무대를 나타낸다.

CQM220은 카블리 와이어리스의 플래그십 5G 레드캡 셀룰러 IoT 모듈로, 3GPP 릴리스 17 표준과 호환되며 고급 IoT 및 M2M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CQM220은 다운링크에서 최대 226Mbps, 업링크에서 최대 121Mbps에 달하는 강력한 데이터 대역폭을 제공하여 빠르고 효율적인 데이터 전송을 용이하게 한다. LGA, PCIe Gen2 및 M.2 폼 팩터로 제공되는 CQM220은 다양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 광범위한 호환성과 유연성을 보장한다. CQM220의 선택적 통합 eSIM은 카블리 허블 장치 및 연결성(Cavli Hubble Device and Connectivity) 관리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연결을 제공하므로 CQM220을 국제적 이용을 위한 다목적 솔루션이 되게 한다.

또한 CQM220의 선택적 통합 GNSS 기능은 자산 추적 및 차량 원격 측정 시스템(Asset Tracking and Vehicular Telemetry Systems)과 같은 분야에서 CQM220을 필수적인 정밀 추적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이상적인 후보로 자리매김한다. 리눅스 기반 OpenSDK와 함께 제공되는 이 모듈을 사용하면 장치에서 직접 애플리케이션별 코딩이 가능하므로 외부 호스트 MCU의 필요성이 없어진다. 이 기능은 높은 데이터 처리량 및 글로벌 운용성과 결합됨으로써 CQM220이 속도, 정확성 및 전 세계적인 기능을 요구하는 차세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적의 선택이 되게 한다.

CQM220 모듈은 고급 연결성으로 다양한 산업을 더욱 강력하게 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에서 모듈의 높은 데이터 처리량과 통합 GNSS는 CQM220 모듈을 스마트 팩토리의 핵심이 되게 하여 기계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제어, 예측 유지보수를 용이하게 하고, 그럼으로써 효율성을 높이고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인다. 스마트 시티(Smart City) 이니셔티브의 경우 CQM220의 글로벌 연결성과 강력한 대역폭은 스마트 그리드, 지능형 교통 시스템 및 공공 안전 네트워크의 배치를 지원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반응성이 뛰어난 도시 환경에 기여한다. 자산 추적에서 통합 GNSS의 정밀도와 모듈의 광범위한 연결성은 국경을 넘어 상품 및 장비의 정확한 실시간 위치 추적을 보장하며, 이는 물류, 차량 관리 및 도난 방지에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CQM220은 여러 산업이 원활한 글로벌 연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혁신과 운영 우수성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카블리 허블 스택(Cavli Hubble Stack)은 카블리 허블 IoT 연결성 및 모뎀 관리 플랫폼(Cavli Hubble IoT connectivity & modem management platform)의 고급 구성품인.허블 렌즈(Hubble Lens)를 통해 모듈의 원격 진단, 모니터링 및 디버깅을 도입하여 CQM220의 기능을 더욱 향상시킨다. 이 기능은 물리적 개입의 필요성을 제거하여 IoT 솔루션의 확장을 단순화한다. 전 세계 사업자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카블리는 서비스 품질과 비용 효과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는 월등한 연결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상당한 입지를 구축했다.

카블리 와이어리스의 CEO 겸 최고 기술 아키텍트(Chief Technology Architect)인 존 매튜(John Mathew)는 “임베이드 월드 2024에서 CQM220을 공개하는 것은 우리 회사의 중요한 계기를 의미합니다. 지능형 셀룰러 연결 분야에서 우수한 성능과 창의성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은 이 내구성 있는 5G 레드캡 모듈의 탄생으로 절정에 달했습니다. 이 모듈은 신뢰성, 효과 및 전 세계적으로 중단 없는 연결을 제공하는 능력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기능은 CQM220의 핵심 측면이며 분주한 시장에서 제품과 카블리 와이어리스 둘 다를 두드러지게 하는 데 역할을 합니다”라고 말했다.

임베디드 월드 2024에서 CQM220을 공개하면서 카블리 와이어리스는 비용 효과적이고 중단 없는 우수한 셀룰러 IoT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다시 한 번 강조한다. 카블리 와이어리스는 카블리 와이어리스의 솔루션 전문가와 협력함으로써 CQM220이 향후 프로젝트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탐색하는 것을 권장한다. 카블리와 함께 신뢰할 수 있고 효과적인 연결을 위한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카블리 와이어리스 소개

카블리 와이어리스는 IoT 연결과 데이터 관리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결합하는 셀룰러 IoT 모듈 제조업체이다. 카블리는 장비 신뢰성을 개선하고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세스를 가속하는 산업 등급 셀룰러 IoT 스마트 모듈을 설계 및 제조한다. 카블리의 스마트 셀룰러 모듈은 통합 eSIM 기능을 통해 글로벌 셀룰러 연결장치가 장착되어 있으며, 전용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카블리 허블(Cavli Hubble)을 통해 사용자에게 저렴한 글로벌 데이터 가격, 단순화된 장치 관리 및 중앙 집중식 구독 관리를 제공한다.

임베디드 월드 소개

임베디드 월드 엑스비션 앤 콘퍼런스(Embedded World Exhibition & Conference)는 임베디드 시스템 커뮤니티를 위한 글로벌 플랫폼으로, 전 세계의 전문가들이 연결되고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이 이벤트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도구 및 서비스를 포함한 임베디드 시스템의 전체 세계에 대한 통찰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최고 수준의 연사, 전문가 패널 및 전시업체 포럼을 통한 고품질 지식 전달을 특징으로 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avliwireles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카블리 와이어리스(Cavli Wireless)
샤리크 잘랄루딘(Shariq Jalaluddin)
회사 마케팅 담당 관리자
+91-6282917279
shariq.j@cavliwirel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