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봄 산행 최적화된 신상 아웃도어 재킷 출시

레드페이스, 일교차 큰 봄철에 착용하기 좋은 남녀 기능성 재킷 선보여

방풍 기능과 투습 기능 겸비한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적용해 체온 유지에 탁월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4-03-28 10:42
서울--(뉴스와이어)--전국에서 봄꽃 개화 소식이 들리며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일교차가 큰 봄철에는 체온 유지를 위해 각별한 준비가 필요하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적합한 남녀 기능성 재킷을 선보였다.

신제품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가 적용돼 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날 수 있으며, 일몰 후엔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져 자칫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봄철 산행에 제격이다. 또한 재킷 안쪽에는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인 데다 후면에 별도의 통풍구가 있어 신체에서 발생한 땀과 열기를 더욱 빠르게 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디테일도 주목할 만하다. 후드는 탈부착형으로 날씨 상황이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20데니아의 얇은 실을 사용해 봄철에 적합한 두께와 배낭에 수납하기 좋은 가벼운 무게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안주머니도 장착했다. 단색 구성과 심플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여성용인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우먼 재킷’은 허리 라인이 들어가 있어 슬림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며, 엉덩이를 살짝 덮는 여유로운 기장으로 보다 자유로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남성용 색상은 블랙, 블루, 카키, 오렌지가 있으며, 여성용은 오렌지, 핑크, 그린, 클래식한 블랙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일교차가 큰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는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비가 필수라며,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재킷과 함께 쾌적하고 안전한 야외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손영은 대리
02-6933-4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