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유비쿼터스 명퇴행복학’ 출간

명예퇴직, 새로운 가능성과 성장이 자리하는 곳

더 나은 인생 2막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가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4-03-29 11:00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유비쿼터스 명퇴행복학’을 펴냈다.

명예퇴직 후 50년, 더욱더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명예퇴직은 새로운 장을 펼치는 여정이다. 새로운 문을 열 때의 설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할 때의 기대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 명예퇴직 이후에 잘 살 수 있는지 생각해 본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유비쿼터스 명퇴행복학’은 명예퇴직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에게 그 결정을 보다 따뜻하게 수용하고 새로운 시작을 환영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자 한다. 또한 이 책은 명예퇴직을 고려하고 계획 중인 분들을 위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안내서로, 명예퇴직을 통해 더 나은 인생의 챕터를 열기 위한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한다.

누구에게나 새로운 변화는 낯설고, 두려움을 준다. 명예퇴직 또한 마찬가지다. 지금까지의 반복적인 일상에서 벗어나 앞으로의 여정에 새로운 도전을 맞이하게 한다.

‘유비쿼터스 명퇴행복학’의 제1부는 명예퇴직 행복학 담론으로, 명예퇴직의 다양한 이유와 상황, 명예퇴직 준비 절차와 철저한 계획, 명예퇴직 후의 평안과 안정 및 건강 회복 전략, 자아실현을 위한 다양한 옵션 탐색, 재정 관리와 명예퇴직 후의 금융 전략, 그리고 명예퇴직 행복학의 실천 전략 등을 설명하고 있다. 제2부에서는 명예퇴직 행복학 실천가들의 삶의 행복 이야기 47편을 에피소드를 포함한 에세이로 소개하고 있다.

명예퇴직은 그 자체로 특별한 여정이다. 우리는 그 안에서 새로운 모습을 찾아가고, 더 성장할 것이다. 새로운 시작은 어렵고, 낯설겠지만 이 책이 여러분에게 작은 위로와 큰 용기를 전할 것이다. 인생의 새로운 2막을 빛내기 위해 명예퇴직을 선택한 당신의 여정이 ‘유비쿼터스 명퇴행복학’과 함께 더욱 빛날 수 있기를 바란다.

‘유비쿼터스 명퇴행복학’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