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C Financial Group Cayman Limited, 케이맨 제도 통화당국 승인 및 규제 라이선스 획득

전 세계 최고 수준의 규제 감독 당국으로부터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환경 제공 확보

뉴스 제공
EBC Tech Limited
2024-03-29 15:12
홍콩--(뉴스와이어)--EBC 금융 그룹(EBC Financial Group, 이하 EBC 그룹 또는 EBC)의 자회사인 EBC 테크(EBC Tech Limited)는 계열사인 EBC 금융 그룹(케이맨)(EBC Financial Group (Cayman) Limited)이 케이맨 제도 통화당국(CIMA)으로부터 규제 관련 라이선스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레퍼런스 번호는 2038223이다.

이로서 EBC 그룹은 전 세계 주요 지역에 걸쳐 있는 금융법 관련 관할 지대에서 승인 및 관련 규제 감독을 받게 됐으며, 영국 금융감독청(FCA)과 호주증권투자위원회(ASIC)의 라이선스를 이미 획득한 상태이기에 이번 CIMA 라이선스는 EBC에게 중요한 이정표를 제공하게 된다. CIMA의 엄격한 감독 프레임워크 하에서 EBC는 소매 또는 기관 고객과 크레딧, 증권, 선물 및 펀드를 포함한 보다 포괄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새로운 한 걸음을 내딛게 됐다.

글로벌 선도 금융 중심

케이맨 제도 통화당국은 세계적으로 다섯 번째로 큰 금융 중심 지역 중 하나며, 동시에 세계 최대의 오프쇼어 은행 중심지이자 세계 두 번째로 큰 오프쇼어 센터로 알려져 있다. 전 세계 은행의 90% 이상과 헤지 펀드의 85% 이상이 집중돼 있으며, 매일 6조달러 이상의 자금을 감독하고 있다. 세계적인 금융 인프라와 최고 수준의 시스템 구축을 바탕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케이맨의 권위 있는 금융감독기관인 CIMA는 영국 법률 체계를 기반으로 하며, 감독 제도와 리스크 방지 체계에서 FCA와 매우 유사하게 운영된다. CIMA는 매우 엄격한 정보 공개, 고객 자금 보호 규정 및 규정 준수 관리체계를 보유하고 있다.

CIMA 라이선스

CIMA가 설립된 이후 라이선스를 받은 기업은 매우 드문 것으로 확인된다. 지난 2년 동안 심사 과정에 통화한 기업은 4곳에 불과하다.

EBC 그룹은 엄격한 심사와 백그라운드 심의 과정 등을 거쳐 CIMA의 전 감독 면허를 획득했으며 거래, 발행 및 구독, 관리 및 자문 등 모든 권한을 부여 받게 됐다. EBC는 CIMA의 가장 엄격한 감독 체계 하에 있으며, 케이맨 SIB 법률 체계의 요구 사항을 준수해 투자자 자금의 안전을 완벽하게 보장하게 된다.

MiFID II 법규가 시행되면서 소매 시장의 규모와 범위가 다양한 제한을 받게 됐다. CIMA는 소매 사용자에게 더 유연한 투자 도구를 제공하고 종합적인 감독을 제공하는 유일한 기관으로, 국제적으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CIMA의 라이선스는 EBC의 글로벌 최고급 금융 그룹 지위를 강화하고, EBC 외부 자산 구성을 촉진함으로써 글로벌 서비스 확대에 대한 더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엄격한 두 감독기관

EBC는 항상 엄격한 산업 지침과 윤리 기준을 준수해 고객 자산의 안전과 가치 성장을 보장한다. CIMA의 라이선스를 받기 전에도 EBC는 두 가지 주요한 글로벌 감독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었다:

· EBC 금융 그룹(영국)(EBC Financial Group (UK) Ltd)은 영국 금융감독청(FCA)으로부터 승인 및 규제를 받았다. 레퍼런스 번호: 927552
· EBC 금융 그룹(호주)(EBC Financial Group (Australia) Pty Ltd)는 호주증권투자위원회(ASIC)로부터 승인 및 규제를 받았다. 레퍼런스 번호: 500991

글로벌 선도적인 거래 중개업체로서 EBC는 CIMA의 규정을 준수하는 것뿐만 아니라 관련 문제에서 FCA의 제한과 규정을 고려해 두 감독 기관을 통해 보다 엄격하고 안정적인 위험 관리를 제공한다.

EBC 그룹은 영국 바클레이은행의 최고급 법인 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기 다른 감독 주체에서 동등한 보호를 받는다. EBC 금융 그룹(케이맨)과 EBC 금융 그룹(영국)은 고객 자금 보호 규정을 엄격히 준수해 고객 자금을 바클레이은행에 독립적으로 위탁해 AAA급의 안전성을 보장한다.

운영 중인 규정 준수 비용이 증가하더라도 EBC 그룹은 성실과 존경의 원칙을 고수하며,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실천에 대한 약속과 능력을 보여줌으로써 투자자들에게 전문적이고, 안전하며,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거래 환경을 구축하게 된다.

글로벌 거래 생태계 확장

케이맨 제도 통화당국(CIMA)으로부터의 라이선스 획득 이후 EBC 그룹은 새로운 시야를 개척해 전 세계적으로 다양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확장할 것이다. 미래에 있어서도 EBC는 항상 CIMA의 높은 기준을 준수하고, 투자자들이 충분한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보다 안전한 감독 보장 메커니즘을 구축해 산업간의 신뢰와 정보 투명성을 촉진할 계획이다.

EBC는 금융거래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은 모두 그만한 좋은 대우를 받을 가치가 있다고 믿고 있다. EBC 금융 그룹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b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BC 금융 그룹 소개

금융 중심지 런던에 설립된 EBC 금융 그룹(EBC Financial Group, EBC)은 금융 중개, 자산 관리, 종합 투자 솔루션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유명하다. 시드니, 홍콩, 도쿄, 싱가포르, 방콕, 리마솔 등 주요 금융 센터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사무소를 통해 EBC는 전 세계 전문, 개인 및 기관 투자자들의 다양한 고객층을 지원하고 있다. EBC는 수많은 수상 경력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윤리 기준과 국제 규제를 준수하는 데 자부심을 갖고 있다. EBC 금융 그룹(영국)은 영국 금융감독청(FCA)의 규제를 받으며, EBC 금융 그룹(호주)는 호주증권투자위원회(ASIC)의 규제를 받고, EBC 금융 그룹(케이맨)은 케이맨 제도 통화당국(CIMA)의 규제를 받고 있다. EBC 그룹의 핵심은 주요 금융 기관에서 3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노련한 전문가들이다.

웹사이트: https://www.ebcteck.com/

연락처

EBC 금융 그룹
더글러스 츄(Douglas Chew)
+6011 3196 68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