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고 에너지 본사, 장기 설치업체 파트너로부터 90kW의 최적화된 태양 에너지 얻어

티고 에너지의 설치 파트너인 라이바흐 솔라가 티고 미국 본사의 태양광 시스템을 최적화하여 음영 문제를 극복하고 재생 에너지로 에너지 이득을 극대화한다.

뉴스 제공
Tigo Energy, Inc. 나스닥 TYGO
2024-03-29 15:05
캠벨,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태양광 및 에너지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티고 에너지(Tigo Energy, Inc.)(NASDAQ: TYGO)가 오늘 캘리포니아에 있는 본사에 옥상 태양광 시스템의 설치 및 시운전을 발표했다. 이 시스템은 티고 설치업체 파트너인 라이바흐 솔라(Laibach Solar)가 설계 및 배포했으며 시운전 이후 평균 5%의 재생 에너지를 사용했다. 라이바흐 솔라는 캘리포니아 북부에 위치한 직원 소유의 태양광 설치업체로, 고품질 부품과 탁월한 경쟁력의 가격을 결합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18년부터 티고의 소중한 설치 파트너였다. 이 설치는 지금 미국 기업의 태양광 채택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그 채택율은 태양 에너지 산업 협회(Solar Energy Industries Association)에 따르면 2022년 현재 미국 태양광 시장의 14%였다.

설치에는 180개의 티고 TS4-AO MLPE 장치, 티고 액세스 포인트(Tigo Access Point)(TAP) 및 티고 클라우드 커넥트 어스밴스트(Cloud Connect Advanced)(CCA) 데이터 로깅 장치가 장착되어 있다. 180개의 500W 태양광 모듈과 솔렉트리아(Solectria) 인버터를 포함하는 90kW 시스템 설계는 기존 지붕 기능의 심각한 음영 문제를 극복해야 했다. 자체 기술을 배포함으로써 티고 본사의 시스템 성능은 하루 종일 음영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티고 재생 에너지(Tigo Reclaimed Energy) 기술에 의해 더욱 강화된다. 티고는 또한 모듈 수준 모니터링 및 고급 신속 종료 안전 조치의 이점을 활용하여 태양광 전문가, 건물 유지 관리 인력 및 최초 대응자를 보호할 것이다.

라이바흐 솔라의 소유주인 데얀 오브라도비치(Dejan Obradovic)는 “우리는 티고 제품이 제공하는 품질과 설계 유연성 때문에 수년 동안 많은 프로젝트에서 티고 제품을 사용했으며, 우리가 티고 자체 기술로 장벽 벽 구조의 음영 제약을 극복할 수 있었던 티고 본사를 위한 시스템을 설계하는 것은 멋진 일이었습니다”라며 “이 시스템은 태양광 설치 회사로서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요소임이 분명하지만, 압박을 받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에너지 인텔리전스 모니터링 플랫폼과 티고 EI 프로패셔녈(Tigo EI Professional)을 사용하여 상황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티고는 우리의 태양광 미션에 있어 훌륭한 파트너이며, 우리는 훌륭한 소프트웨어와 품질에 대한 공유된 약속으로 태양광에 힘을 실어줄 수 있는 더 많은 해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티고 에너지 인텔리전스(Tigo Energy Intelligence) 모니터링 플랫폼을 통해 라이바흐 솔라와 티고 에너지는 설치에 대한 완벽한 통제와 가시성을 가지고 있다. 이 플랫폼을 통해 티고는 재생 에너지 및 음영 발생을 모니터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적화 통찰력도 제공함으로써 시스템이 최고 효율로 작동하도록 할 수 있다. 티고 에너지 인텔리전스 포탈(Tigo Energy Intelligence Portal)은 재생 에너지 또는 음영 및 모듈 불일치로 인해 손실되었을 에너지의 양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맑은 날에는 티고 본사의 옥상 시스템이 매일 평균 약 14kWh를 회수할 것으로 예상된다.

티고 에너지의 최고 성장 책임자인 징 티안(Jing Tian)은 “특히 라이바흐 솔라는 음영 및 허용 제약의 까다로운 조합을 극복하는 것과 관련되기 때문에 저는 훌륭한 시스템 설계와 매우 높은 품질의 설치에 대해 라이바흐 솔라 팀에 감사하고 싶습니다”라며 “현재 우리가 가지고 있는 설정을 통해 우리의 태양열 출력은 재생 에너지의 형태로 가능한 최고의 이득을 제공하도록 최적화되고 있으며, 이는 그리드에 대해 우리가 가질 전력 수요를 지속적으로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시스템은 정확히 토털 퀄러티 솔라(Total Quality Solar)에 대한 약속이 만들어낼 수 있는 바로 그런 종류의 결과입니다”라고 말했다.

전체 품질 관리(Total Quality Management)라는 시대를 초월한 제조 원칙의 정신에 따라 코칼 퀄리티 솔라(TQS)는 태양광 생태계 전반에 걸쳐 설계, 설치 및 장비의 오류를 감지하고 줄이는 지속적인 프로세스를 안내하는 원칙이다.

티고 에너지 인텔리전스(Tigo Energy Intelligence)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에서 맞춤형 데모를 위해 등록하면 된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여기에서 영업팀에 하면 된다.

티고 에너지 소개

2007년 설립된 티고는 안전성을 높이고 에너지 산출량을 늘리며 주거, 상업, 공공 서비스 규모의 태양 에너지 시스템의 운영비를 낮추는 스마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과 제조에서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티고는 자사의 플렉스 모듈 수준 전력용 전자장치(Flex Module Level Power Electronics, Flex MLPE)와 태양 에너지 최적화 기술을 고급 에너지 모니터링 및 통제를 위한 지능형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역량과 결합한다. 티고 MLPE 제품은 성능을 극대화하고,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고며, 법적으로 요구되는 모듈 수준의 신속 셧다운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또한 주거용 태양광 플러스 스토리지 시장을 위한 인버터와 배터리 저장 시스템과 같은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tigoenergy.com 을 방문하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167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igoenergy.com

연락처

티고 에너지(Tigo Energy)
홍보대행
테크니카 커뮤니케이션즈(Technica Communications)
케이트 캐비니스(Cait Caviness)
tigoenergy@technica.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