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기능성 강화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출시

2010년 이후 14년 만에 선보이는 윌 브랜드 신제품… 3종 라인업 구축

당 함량 기존 제품의 30% 수준으로 낮추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2.3g 함유

hy, 더 많은 고객이 윌 브랜드 즐길 수 있도록 고객 관점에서의 고민 이어갈 것

뉴스 제공
hy
2024-04-01 08:54
서울--(뉴스와이어)--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이하 윌 당밸런스)’를 출시한다.

윌 당밸런스는 2010년 선보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이후로 14년 만에 선보이는 브랜드 신제품이다. hy 주력 제품인 윌은 이번 출시로 3종 라인업(△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을 구축했다.

신제품은 저당 설계가 특징이다. 당(糖)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70% 이상 줄였다.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기능성 원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도 2300mg 함유했다. 당 걱정이 있는 고객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기능성도 강화했다. 난황, 차조기, 양배추 등 주요 부원료도 그대로 적용했다. hy가 자체 개발한 특허 소재 ‘꾸지뽕잎추출물’은 기존 제품 대비 6.3mg 더 담았다. 꾸지뽕잎추출물은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개별인정형 원료다.

김일곤 hy 마케팅 팀장은 “윌 당밸런스는 당 걱정으로 음식 섭취에 제한이 있는 고객을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 윌을 더 많은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고민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hy는 윌 당밸런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정기구독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고객에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프레딧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은 hy가 2000년 선보인 제품이다. 24년간 총 10번의 리뉴얼을 거치며 기능성을 강화해 왔다. 연간 매출액은 3300억원에 이르며, 누적 매출액은 지난해 기준 6조원을 넘어섰다.

웹사이트: https://www.fredit.co.kr

연락처

hy
홍보팀
김지훈 대리
02-3449-6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