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레인,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마이 디스플레이’ 30일 무료 사용권 이벤트 진행

소프트레인, 서비스 가입하면 30일간 무료로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소상공인을 위한 디지털 광고 혁신,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마이 디스플레이’

안양--(뉴스와이어)--소프트레인(대표 박일남)이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마이 디스플레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 디스플레이 서비스는 소프트레인에서 개발한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으로, 플레이어(셋톱)를 TV 혹은 모니터에 연결하고 와이파이만 설정하면 누구나 손쉽게 웹 브라우저에서 디지털 광고 콘텐츠를 제작하고 바로 적용할 수 있다.

마이 디스플레이 서비스는 관리와 비용 부담으로 광고를 제작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개인 사업자의 고민을 덜어준다. 실제로 이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소상공인 사용자들은 500개가 넘는 샘플 파일과 광고 콘텐츠를 활용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손쉽게 광고를 수정하고 새로 만들 수 있다는 점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는다.

또한 유선 및 무선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플레이어에 연결하면 사용이 바로 가능하기 때문에 설치도 간편하고 원격 지원도 받을 수 있으며, 여러 매장에서 동시에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관리 기능을 갖고 있다.

마이 디스플레이 서비스는 8년 가까이 여러 분야의 다양한 고객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 기능 확장을 통해 터치, 음성인식 등의 외부 입력에 따라 동적으로 콘텐츠를 제어할 수 있는 ‘반응형 마이 디스플레이’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현재 △대한항공 본사 △예술의 전당 △KB증권 △스크린 골프장(밥스토랑 서비스) △모델하우스(로얄파크씨티) △스타필드 쇼핑몰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50개 이상 업소) 등이 마이 디스플레이 서비스와 반응형 마이 디스플레이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

박일남 소프트레인 대표는 “현재 마이 디스플레이 서비스 회원 가입 시 30일 무료 사용권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오는 5월 반응형 마이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키오스크인 ‘마이 키오스크’ 제품과 스마트 오더 시스템인 ‘마이 오더’ 제품도 론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설립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과 차세대융합콘텐츠산업협회가 운영하는 디지털콘텐츠기업 성장지원센터 입주기업인 소프트레인은 분야별 전문가와의 네트워킹과 맞춤형 전담 컨설팅을 통해 기업 브랜드 가치를 제고해 고객에게 간편한 사용법과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전문 기업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소프트레인 소개

주식회사 소프트레인(Softrain Co. Ltd)은 작지만 강한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다. 클라우드를 포함한 플랫폼과 애플리케이션 컨설팅, 개발에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벤처 인증 기업이다. 소프트레인은 Server System, Network 및 DBMS 기술부터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 기술까지 다양한 서버 사이드 기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연락처

소프트레인
박일남
031-381-186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소프트레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