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틱스, 2024 고양국제꽃박람회 티켓팅 총괄 운영

뉴스 제공
스마틱스
2024-04-04 09:00
서울--(뉴스와이어)--티켓팅 솔루션 기업 스마틱스(대표 김인석)는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일산호수공원에서 열리는 ‘고양국제꽃박람회’의 티켓팅 총괄 운영과 예약 시스템 관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지구환경과 꽃(Flower in the Earth)’을 주제로, 대한민국 화훼산업을 촉진하고 국제적인 화훼 전문 박람회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세계 30개국 50개 도시에서 온 200여 개의 기관, 단체, 협회, 업체가 참여한다. 박람회는 세계의 희귀하고 이색적인 식물 전시와 다양한 화훼 관련 프로그램과 체험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스마틱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입장권 판매대행사로 선정돼 해당 역할을 수행한다. 주요 업무는 온라인 예약시스템의 공급부터 현장 검표 시스템, 그리고 현장 운영과 온라인 판매에 이르기까지 박람회의 전체적인 총괄 운영을 전담한다.

박준영 스마틱스 매니저는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의 모든 준비 과정에 사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편리한 예약과 안전한 입장으로 시작부터 즐거운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며 “원활한 운영과 함께 입장권 판매를 위한 홍보 지원 및 콘텐츠 제작을 지원해 해당 박람회를 널리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스마틱스는 이달 1일 오픈한 ‘순천만국가정원’의 티켓팅 총괄 운영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7월 ‘보령머드축제’의 총괄 운영도 준비 중이다.

스마틱스 소개

스마틱스는 문화시설부터 레저시설까지 전국 300여개 민간·공공 시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티켓팅 솔루션과 현장 운영 대행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기반의 티켓 전문 자산·채널 관리 시스템으로 레저 IT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2022년 야놀자 클라우드로부터 인수조건부 투자유치를 체결했고, 현재 블록체인 NFT 티켓 플랫폼 및 레저시설의 업장 위탁운영 사업을 진행하며 사업 확대 및 티켓팅 솔루션 선두주자의 입지가 굳건하다.

웹사이트: https://smartix.co.kr/

연락처

스마틱스
마케팅팀
김지원 팀장
070-5099-73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