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LA 스튜디오 오픈… 미국 시장 공략 위한 제품 및 캠페인 제작

뉴스 제공
PUMA SE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PUM
2024-04-03 13:25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2025년 초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지역에 푸마 스튜디오(PUMA Studio)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 창조적인 공간에서 디자인 및 마케팅 팀은 가장 영향력 있는 커뮤니티와 유명 인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미국 시장을 위한 제품과 캠페인을 위한 영감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이다.

LA에 크리에이티브 공간을 오픈하는 결정은 미국에서 성공하기 위한 푸마의 전략적 우선순위에 속한다. 새로운 푸마 스튜디오는 LA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풍부한 생태계를 활용하여 미국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제품과 마케팅을 활성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푸마의 최고경영자 아르네 프룬트(Arne Freundt)는 “LA에 푸마 스튜디오를 오픈하는 것은 미국 내 비즈니스를 강화하기 위한 우리의 중요한 전략적 움직임”이라며 “이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전 세계에서 가장 활기차고 창의적인 도시의 최고 인재를 유치하고, 미국 시장을 위한 훌륭한 제품 제안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푸마 스튜디오는 회사의 제품, 디자인 및 마케팅 팀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흥미로운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매사추세츠주 서머빌에 위치한 기존 글로벌 및 지역 제품 팀을 보완한다. 푸마 스튜디오는 2025년 초에 새로운 위치에 오픈할 예정이지만, 이미 LA에 임시 사무소를 위한 인재 채용을 시작했다.

또한 푸마 스튜디오를 통해 푸마는 음악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가장 중요한 앰배서더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효과도 누릴 수 있게 된다. 디자인 및 크리에이티브 공간뿐 아니라 푸마의 출시 예정 제품을 독점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VIP 고객을 위한 맞춤형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푸마 소개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및 마케팅하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이다. 75년 넘는 동안 푸마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을 위해 빠른 제품을 창조함으로써 끈질기게 스포츠 및 문화를 전진시켜왔다. 푸마는 축구, 육상 및 트레이닝, 농구, 골프 및 모터스포츠와 같은 종목에서 퍼포먼스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푸마는 스포츠 영향력을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에 도입하기 위해 유명한 디자이너 및 브랜드들과 협력하고 있다. 푸마 그룹(PUMA Group)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및 스티치드(stichd)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120여 개국에서 제품을 유통하고 전 세계적으로 약 2만1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본사는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19514/en

웹사이트: https://about.pu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푸마(PUMA)
기업 커뮤니케이션
로버트-얀 바르투넥(Robert-Jan Bartunek)
robert.bartunek@p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