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식스, 새로운 솔루션 확장 파트너 엘릭섬 환영

키넥시스와의 통합을 통해 기업들은 새로운 고급 AI 기반 공급망 조정 기능을 통해 공급망을 혁신할 수 있다

뉴스 제공
Kinaxis Inc. 토론토증권거래소 KXS
2024-04-03 13:45
오타와, 캐나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공급망 관리 솔루션의 선도적 제공업체인 키넥시스®(Kinaxis®)(TSX:KXS)가 자신의 최신 솔루션 익스텐션(Solution Extension, SolEx) 파트너 엘릭섬(Elixum)을 키넥시스 파트너 생태계로 맞이한다. 이제 키넥시스와 통합된 회사의 서플라이 체인 아바타®(Supply Chain Avatar®) 솔루션은 새로운 고급 AI 기반 공급망 조정 기능을 통해 기업이 전례 없는 속도로 실시간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엘릭섬의 최고매출책임자(Chief Revenue Officer)인 바스티안 쿤체(Bastian Kunze)는 “우리는 키넥시스와 키넥시스의 고객들의 중요한 파트너가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며 “우리 솔루션은 기업이 실시간으로 최상의 결정을 내리고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키넥시스의 이미 강력한 래피드리스판스(RapidResponse) 플랫폼으로 원활하게 확장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키넥시스는 종단 간 공급망 조정을 지원하는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서플라이 체인 아바타는 장벽을 허물고 사용자가 자신의 전체 공급망에서 계획 전략의 영향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키넥시스의 기능을 더욱 발전시킨다.

키넥시스의 글로벌 파트너 조직 담당 수석 부사장인 콘래드 만다라(Conrad Mandala)는 “우리의 파트너는 신뢰와 그 파트너들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기반으로 선택됩니다”라며 “우리는 엘릭섬을 우리 프로그램에 맞이하게 매우 기쁘며, 우리 고객들에게 서플라이 체인 아바타를 더 많이 제공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시스템 통합업체, 클라우드 파트너, 솔루션 익스텐션 파트너 및 부가가치 리셀러를 포함하는 키네식스 파트너링크(Kinaxis PartnerLink) 프로그램은 전략적 혁신을 가속하고 글로벌 공급망을 최적화하는 수단으로서 종단간 공급망 조정의 위력에 대한 믿음을 공유하는 조직의 강력한 생태계이다.

키넥시스 및 키넥시스의 파트너에 대해 자세히 알려면 kinaxis.com/partners를 방문하면 된다.

키넥시스 소개

키넥시스는 현대 공급망 관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키넥시스는 인류에 봉사하기 위해 공급망과 공급망을 관리하는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키넥시스의 소프트웨어는 오늘날의 변동성과 혼란을 헤쳐나가는 데 필요한 민첩성과 예측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의 신뢰를 받고 있다. 키넥시스는 특허를 받은 동시성 기술과 AI에 대한 인간 중심 접근 방식을 결합하여 모든 규모의 기업이 다년간의 전략 계획부터 초 단위 실행 및 최종 단계 배송에 이르기까지 종단간 공급망 네트워크를 조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 많은 뉴스와 정보를 알려면, kinaxis.com을 방문하거나 링크드인에서 키넥시스를 팔로우하면 된다.

엘릭섬 소개

엘릭섬은 운영 및 공급망 관리의 새로운 시대를 나타낸다. 서플라이 체인 아바타®를 통해 엘릭섬은 차세대 고급 계획 및 일정짜기(Advanced Planning & Scheduling) 기능을 AI 기반 인지 엔진과 통합하여 모든 계획 수준, 처리 및 의사 결정 계층에 대해 전례 없는 수준의 성능으로 의사 결정 지원 및 자동화를 가능하게 한다. 아바타는 완전히 통합된, 협업적이고 시각화된 방식으로 탄력적이고 지속 가능한 공급망 네트워크를 구축, 계획, 시뮬레이션 및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연하고 구성 가능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중요한 시나리오에 기반한 실시간 결정을 내리고 실행할 수 있다. www.elixum.com

출처: 키넥시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inaxis.com/k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키넥시스(Kinaxis Inc.)
미디어 관계
제이미 쿡(Jaime Cook)
289-552-4640
jcook@kinaxis.com

투자자 관계
릭 워즈워스(Rick Wadsworth)
613-907-7613
rwadsworth@kinax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