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제11회 세계해양정상회의에서 해양 보존 노력 주도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24-04-04 17:25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여성 역량 강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지속 가능성에 대한 확고한 옹호자인 메리케이(Mary Kay Inc.)가 다시 한번 전 세계 해양 보존 노력의 최전선에 섰다. 메리케이는 3월 11일부터 13일까지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리는 제11회 세계해양정상회의 및 엑스포(Annual World Ocean Summit & Expo)에 참가한다. 2년 연속 브론즈 레벨 스폰서인 메리케이는 민간 부문 대표로서 국제 자연보호협회(TNC)와의 오랜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블루 이코노미를 육성하기 위한 확고한 의지를 보여줬다.

이코노미스트 임팩트(Economist Impact)가 주관하는 연례 세계해양정상회의 및 엑스포에는 200명 이상의 전문가 연사와 다양한 해외 청중이 모여 의미 있는 논의, 워크숍 및 ‘실행 방법’ 세션에 참여했다. 이번 회의는 가장 시급한 해양 문제의 실행 가능한 솔루션에 초점을 맞추고 부문 간 협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메리케이 포르투갈의 총책임자 산드라 실바(Sandra Silva)는 ‘푸른 자연 기반 프로젝트 개발’이라는 제목의 패널 토론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실바는 해양 보존에 있어 공동 노력의 중요성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하고 기후 변화 문제와 생물 다양성의 손실을 다루는 계획에 성 관점을 통합하는 작업이 미치는 영향을 강조했다.

그녀는 “올해 세계해양정상회의에 메리케이가 참석한 것은 해양 보존에 대한 헌신을 다시 한번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노력에 있어 여성의 필수적인 역할을 강조한 것이기도 하다”며 “지금 함께하는 행동은 해양 생태계 보존의 주춧돌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모든 이해관계자는 새로운 시너지 효과에 대한 명확한 비전, 실행 가능한 전략에 대한 포커스, 해양 관리 강화를 위한 긍정적인 솔루션을 엿볼 수 있었다”고 전했다.

국제 자연보호협회의 글로벌 해양 이사 리지 맥레오드 박사(Dr. Lizzie Mcleod)는 메리케이와의 장기적이고 영향력 있는 관계에 대해 감사를 표하면서 “우리의 강력한 협력은 해양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과학계와 민간 부문이 힘을 합쳤을 때 미치는 영향력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평가하고 “팔라우의 슈퍼 리프(Super Reefs) 프로젝트를 비롯해 해양 보존 이니셔티브에 대한 메리케이의 지원은 건강하고 탄력 있는 해양을 위한 공동 노력의 한 예”라고 밝혔다.

메리케이는 37년 동안 국제 자연보호협회에 대한 지원을 통해 해양 건강과 산호초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 왔다. 가장 최근 프로젝트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슈퍼 리프(Super Reef) 복원과 하와이, 팔라우, 마샬 군도 및 벨리즈에서 진행 중인 기타 프로젝트가 있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삶을 풍요롭게 할 뿐만 아니라 미래 세대를 위한 해양 환경의 장수와 건강을 유지하려는 메리케이의 사명과 일치한다.

알고 있었습니까?

· 메리케이는 1987년부터 국제 자연보호협회(TNC)를 지원하기 시작했으며 현재 전 세계 100여 개의 보존 프로젝트 전반에서 30년 이상 프로젝트에 기여해왔다.
· 지구의 토지와 물을 보존하기 위한 사명의 일환으로 TNC는 2030년까지 산호초를 포함해 40억 헥타르의 해양을 보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OECD 국가에서 산호초 과학에 관해 출판된 1500개 이상의 기사 중 저자의 33%가 여성이었다.[1]
· EU 해양과학 부문 고위직의 13~24%가 여성이다.[1]
· 어업 및 양식업에 종사하는 여성의 90%는 저임금 또는 무급 노동에 더 많이 참여하고 있다.[1]

메리케이 소개

그 당시. 지금. 언제나(Then. Now. Always.) 최초의 유리천장 파괴자 중 한 명인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는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갖고 1963년 텍사스에 꿈의 뷰티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은 35개국 이상에 수백만 명의 독립 영업 사원을 보유한 수십억 달러 규모의 회사로 성장했다. 60년 동안 메리케이는 교육, 멘토링, 옹호, 네트워킹 및 혁신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는 여성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전념해 왔다. 메리케이는 미용 과학에 투자하고 최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 보조제 및 향수 제조에 집중한다. 메리케이는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를 보존하고, 암과 가정 폭력으로부터 여성을 보호하며, 청소년들이 꿈을 따를 수 있게 격려해야 한다고 믿는다. 자세한 내용은 marykayglobal.com에서 확인하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또는 X(옛 트위터)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자연보호협회 소개

자연보호협회는 모든 생명이 의존하는 땅과 물을 보존하는 데 전념하는 글로벌 보존 조직이다. 자연과 사람이 함께 번창할 수 있도록 과학에 기반하여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현장 솔루션을 고안한다. 이 협회는 기후 변화에 대처하고 전례 없는 규모로 땅, 물, 바다를 보존하고 음식과 물을 지속 가능하게 제공하며 도시가 보다 지속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76개 국가 및 지역(37개는 직접적인 보전 활동, 39개는 파트너를 통해)에서 활동하면서 지역 사회, 정부, 민간 부문 및 기타 파트너를 참여시키는 협력적 접근 방식을 사용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nature.org 를 방문하거나 트위터에서 @nature_press를 팔로우할 수 있다.

[1] 출처 : https://impact.economist.com/ocean/sustainable-ocean-economy/valuing-women-in-the-blue-economy-for-international-womens-day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2192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