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젠사이언스, e커머스 몰 ‘솔루티’ 오픈… 집중력 젤리 ‘집현전’ 론칭

연세대학교 공학관에서 팝업스토어 개최

뉴스 제공
팜젠사이언스 코스피 004720
2024-04-05 10:17
서울--(뉴스와이어)--팜젠사이언스(회장 한의상)가 전자상거래몰인 Soluti(솔루티) 오픈을 통해 e커머스 시장에 진출했다. 첫 번째 제품으로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과 직장인을 위한 ‘집현전 - (집)중하고 싶은 (현)재를 위해 (전)부를 담았다’ 젤리를 출시하고, 연세대학교 공학관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집중력 젤리 ‘집현전’은 60여년의 전통을 가진 팜젠사이언스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다양한 상황에서 간편하게 집중력을 높이고자 젤리 제형의 식품으로 만들어졌다.

팜젠사이언스는 이 같은 집현전 젤리의 장점을 홍보하기 위해 25일부터 2주간 연세대학교 제4공학관 1층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카페 마호가니 연세대점과 컬래버를 해 개발한 집현전 젤리 첨가 음료 2종이 연세대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팜젠사이언스는 22년 국가신약개발재단의 연구과제 선정 및 23년 세계적 수준의 중견기업 육성을 위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는 월드클래스 플러스 기업에 선정되는 등 신약개발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harmgenscience.com/kr/

연락처

팜젠사이언스
홍보팀
김태용 팀장
02-2194-35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