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몬트, 팬데믹 이후 회복력 향상을 위해 지역사회와 협력해 2000만달러의 글로벌 지역사회 지원 기금 모집 완료

글로벌 지역사회 지원 기금은 사회적 책임과 지역사회 참여 강화를 위한 노력을 보여준다

뉴스 제공
Newmont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NEM
2024-04-07 10:30
덴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뉴몬트(Newmont Corporation)(NYSE: NEM, TSX: NGT, ASX: NEM, PNGX: NEM)가 글로벌 팬데믹으로 제기된 전례 없는 도전에 대응하기 위해 2020년 4월에 설립된 2000만달러 규모의 글로벌 커뮤니티 지원 기금(Global Community Support Fund)(이하, 기금)의 성공적 완료를 자랑스럽게 발표한다. 이 기금의 목적은 글로벌 팬데믹의 즉각적인 영향을 해결하는 동시에 장기적인 회복력과 미래 지역사회 개발에 촉매 역할을 하기 위한 기금을 목표로 삼아, 뉴몬트가 영업을 하고 있는 지역사회에서 주인으로서의 역할을 하기 위해 중요한 재정 자원을 제공하는 것이었다.

뉴몬트의 최고안전및지속가능성책임자(Chief Safety and Sustainability Officer)인 수지 레탈락(Suzy Retallack)은 “출범 후 거의 4년이 지난 후, 우리가 영업을 하고 있는 지역사회와의 파트너십에 대한 지속적인 약속을 반영하는 글로벌 커뮤너티 지원 기금의 성공적인 마감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며 “이 기금의 영향력은 광범위해 팬데믹으로 제기된 도전을 극복하고 미래에 더 큰 회복력을 위해 혁신하기 위한 지역사회의 공동 노력에 기여했다”고 말했다.

지난 3.5년 동안 뉴몬트는 420개 이상의 지방 정부, 의료 기관, 자선 단체 및 비정부 기구와 협력해 기금을 전략적으로 효과적으로 할당했다. 2000만달러의 펀드는 건강, 식량 안정성 및 경제적 회복력에 집중된 광범위한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 카하마르카 지역 병원에 140만달러를 기부해 인공호흡기, 인큐베이터, 모니터링 장비, 코비드-19 검사 및 개인보호장비(Personal Protective Equipment, PPE)를 제공했다.
· 콜로라도 헬스 파운데이션(Colorado Health Foundation)에 의해 주선된 50만달러 기부금은 콜로라도 커뮤니티 지원 기금(Colorado Community Support Fund)으로 총 100만달러 기부로 이어짐으로써 해당 주의 소외된 인구를 위한 커뮤니티 보건 및 예방을 지원했다.
· 미국 적십자 글로벌 재난 대비 센터(American Red Cross Global Disaster Preparedness Center)에 30만달러를 기부해 비상 대응 커뮤너티 회복력을 위한 연구 및 지역 차원의 보조금을 지원한다.
· 퀘벡의 크리족 덫 사냥꾼 협회(Cree Trappers' Association)에 30만4000달러를 기부해 취약 계층 사람들에게 식량 안정성을 제공하고 이유 이스치(Eeyou Istchee)의 9개 커뮤니티에서 전통적 수확자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했다.
· 가나의 쿠마시 공동 연구 센터(Kumasi Centre for Collaborative Research)에 73만4000달러를 기부해 코비드-19 및 기타 전염병에 대한 검사 역량을 확대하기 위해 코비드-19 검사 및 검사 장비와 함께 아하포(Ahafo) 및 아키엠(Akyem)의 호스트 커뮤니티에 두 개의 새로운 실험실을 설립했다.
· 수리남 보건부에 96만8000달러를 기부해 수리남의 보건 시스템을 강화하고, 비전염성 질병(Non-communicable Diseases, NCD) 및 COVID-19 부담을 줄이고, 비상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크라운 에이전츠(Crown Agents)와 협력해 복구 및 회복력 프로젝트(Recovery and Resilience Project)를 시작했다.

크라운 에이츠의 최고프로그램책임자(Chief Programmes Officer)인 사라 헵워스(Sarah Hepworth)는 “수리남에서 비전염성 질병(NCD)과 코비드-19의 영향에 의해 제기된 도전을 해결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의 일환으로 크라운 에이전츠, 보건부 및 뉴몬트가 복구 및 회복력 프로젝트에 대한 영향력 있는 파트너십을 형성했다. 우리는 함께 수리남의 보건 시스템을 강화하고, NCD 및 코비드-19의 부담을 완화하고 비상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NCD 서비스 강화, 백신 접종 촉진, 의료 종사자 주저 문제 해결에 중점을 둔 것은 수리남 국민의 복지 개선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강조한다. 크라운 에이전츠는 수리남의 건강과 회복력에 기여하기 위해 뉴몬트 및 보건부와 협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뉴몬트는 안전, 지속가능성 및 책임이라는 핵심 가치를 위해 여전히 전력하고 있으며, 글로벌 커뮤너티 지원 기금의 성공적인 구현은 지속가능하고 책임감 있는 채굴을 통해 가치를 창출하고 삶을 개선하려는 회사의 목적을 떠받치고 있다.

뉴몬트 소개

뉴몬트는 세계 최고의 금 관련 회사이자 구리, 아연, 납 및 은 생산업체이다. 이 회사의 세계적 수준의 자산, 전망 및 인재 포트폴리오는 아프리카, 호주,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북미 및 파푸아 뉴기니의 유리한 광산 관할권에 기반을 두고 있다. 뉴몬트는 S&P 500 지수에 속하는 유일한 금 생산업체이며 원칙에 입각한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관행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뉴몬트는 강력한 안전 표준, 우수한 실행 및 기술적 전문성으로 뒷받침되는 가치 창출 분야의 업계 리더이다. 1921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1925년부터 증권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다.

뉴몬트의 목적은 지속 가능하고 책임감 있는 채굴을 통해 가치를 창출하고 삶을 개선하는 것이다. 뉴몬트의 지속 가능성 전략 및 이니셔티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newmont.com을 참조하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232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ewmon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뉴몬트(Newmont)
제니퍼 파크라두니(Jennifer Pakradooni)
Globalcommunications@newmo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