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기업 스프링샤인, 홈앤쇼핑 임직원과 함께 한부모가정 응원 후원물품 전달
스프링샤인과 홈앤쇼핑 임직원은 지난 3월 홈앤쇼핑 사옥에서 친환경 도자기 텀블러를 제작하는 체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에 전달한 응원 선물에는 홈앤쇼핑 임직원이 제작한 도자기 텀블러를 비롯해 스프링샤인에서 자체 제작한 다양한 아트굿즈 상품이 포함됐다.
스프링샤인은 발달장애인 예술가를 발굴하고 전문 교육을 통해 직업 예술인으로 양성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특히 2016년부터 시행한 발달장애인 도예 강사 양성 프로젝트로 현재까지 장애인 도예 강사 다수를 배출했다.
발달장애인 예술가들의 다채로운 아트워크를 이용한 아트굿즈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판매수익금은 발달장애인 예술가 고용과 새로운 직무개발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스프링샤인 사회적협동조합 소개
스프링샤인은 발달장애인의 예술을 재미있고 가치 있게 전달해 발달장애인에 대한 편견 없는 사회를 만드는 사회적 기업이다. 발달장애인 예술가가 직업적 지위를 갖고, 창작 기회를 누리는 예술놀이터로써 발달장애인의 이야기가 담긴 창작물을 세상에 알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살아가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pringshine.co.kr/
연락처
스프링샤인 사회적협동조합
함서경 팀장
02-355-332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스프링샤인 사회적협동조합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