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경제경영서 ‘유비쿼터스 행복경제학’ 출간

은퇴 생활의 경제적 행복과 지속 가능성

유비쿼터스 시대의 행복한 삶을 위한 경제 이야기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4-04-09 11:00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유비쿼터스 행복경제학’을 펴냈다.

은퇴 이후의 생활에서 경제적 행복을 누리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함께 고민해 보며, 그 안에서 새로운 삶의 가치를 발견해 나가는 의미 있는 여정의 시작을 ‘유비쿼터스 행복경제학’과 함께할 수 있다.

‘유비쿼터스 행복경제학’은 현대 사회에서 경제적 발전과 행복의 조화를 탐구하는 독창적인 접근을 제시하는 경제경영서다. 저자는 행복이라는 중심 개념을 통해 경제적인 선택과 행동이 우리의 삶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탐구한다. 불평등이 증가하는 현대 사회에서 포용적인 경제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부의 분배와 사회적 포용이 우리 모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논의한다.

각 세대의 관점을 통해 경제와 행복의 상호작용을 조명하며, 현실적인 담론과 실용적인 지침을 제공하고, 자연과 사람 사이의 균형을 찾아가는 여정에서 지속 가능한 행복을 탐구한다. 제1부와 제2부에서는 각각 30~50대와 60~80대를 대상으로 한 구체적인 가이드를 제시하며, 행복과 경제의 새로운 통합을 학부모, 30~50대, 60~80대라는 각기 다른 세대의 관점에서 행복과 경제적인 문제, 그리고 그에 대한 해결책에 대해 논의한다.

이 책은 행복과 경제의 새로운 통합을 찾는 데 있어 독자들에게 유익한 지침을 제공하며, 더 나은 미래를 향한 여정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자의 통찰력 있는 분석과 다양한 세대의 관점을 통해 독자들은 삶의 다양한 영역에서 행복을 찾아가는 데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

돈이 행복의 전부는 아니지만, 금전적인 안정은 행복을 뒷받침하는 중요한 요소임을 부정할 수 없다. 금전과 행복의 조화를 이뤄 지속 가능한 발전을 지향해야 한다. 학부모로서, 직업적 성공에 몰두한 30~50대로서, 그리고 은퇴를 맞이하는 60~80대로서 각각의 도전과 기회를 이해하고 서로에게 올바른 행복 중심의 경제적 안정을 제공하는 것이 필요하다.

‘유비쿼터스 행복경제학’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