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포도나무 영어공부’ 출간

‘이 책을 무조건 한 페이지씩 읽으세요. 영어가 쉬워집니다’

미국 생활 40년 차 영어강사가 알려 주는 필수 영문법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4-04-09 16:00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포도나무 영어공부’를 펴냈다.

미드 보기, 영어 원서 읽기, 전화영어 등 영어를 공부하는 방법은 무수히 많다. 심지어는 AI까지 영어공부에 동원된다. 영어 교재 ‘포도나무 영어공부’를 집필한 미국 생활 40년 차 영어 선생님인 저자는 영어를 배우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먼저 기본 문법을 숙지하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영어는 문장의 구성과 어순을 이해하면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네 분야가 동시에 향상되기 때문이다.

이 책은 기본 문법을 숙지한 후 회화로 나아가는 방향으로 구성돼 있다. △제1장 문법 편에는 반드시 알아야 하는 기본 문법이 정리돼 있다. 이 부분을 반복해 숙지하면 영어실력의 토대가 된다. △제2장 동사 편에는 미국인들이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97개의 동사를 모아 놓았다. 동사는 문장의 형식과 문형을 결정하므로 매우 중요하다. 책에서 동사의 예문들을 공부함으로써 유창하고 수준 높은 영어를 구사할 수 있다. △제3장 회화 편에서는 미국인들이 실생활에서 자주 나누는 11가지 주제를 다룬다. 이를 통해 미국인들의 문화와 정서를 배우며 유창한 회화가 가능해진다. △제4장 100개의 질문들 편에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간단한 문답들을 수록했다. 질문에 대한 대답과 비슷한 의미의 대체 표현들도 수록해 다양한 표현을 익힐 수 있게 했다. △제5장 필수 단어 편에는 필수 명사 399개, 필수 동사 318개, 필수 형용사 329개, 부사 144개를 수록했다. 많은 단어와 문장들을 두서없이 외우는 것보다는 필수 단어들을 먼저 외움으로써 시간과 노력을 절감할 수 있다.

저자는 우리나라 중학교 수준의 문법과 기본단어 1000개 정도를 알고 있으면 누구나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다고 말한다. ‘포도나무 영어공부’에는 필수 문법, 기본 동사의 활용과 예문들, 상황별 회화, 영어 능숙도 향상을 위한 질문과 대답, 반드시 알아야 할 1000개의 필수 단어 등 영어 공부에 필요한 모든 것이 담겨 있어 이 책 한 권만으로 누구나 쉽게 빠른 시일 내에 영어 실력이 능통해지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포도나무 영어공부’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