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L메디트리, 메디라마와 업무협약 체결

임상분석 역량 강화 및 단백질마이크로어레이 플랫폼 서비스 국내 시장 공략 나서

뉴스 제공
에스엠엘메디트리
2024-04-09 13:00
서울--(뉴스와이어)--임상시험검체분석기관인 SML메디트리(대표 이동수)는 최근 임상개발전문기업 메디라마(대표 문한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전문성과 역량을 결합해 신약 개발의 초기 단계부터 임상시험검체분석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임상시험의 성공률을 높이고 신약 개발 과정을 가속화하는데 중점을 둔다.

이동수 SML메디트리 대표는 이번 협약에 대해 “메디라마와의 협력을 통해 임상시험검체분석 분야에서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사가 보유한 전문 기술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임상시험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향상시켜 궁극적으로 환자들에게 보다 나은 치료 옵션을 제공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한 “특히 최근 미국의 센제닉스 사로부터 도입한 단백질마이크로어레이 기술에 대한 협력은 항암 및 자가면역질환 연구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며 “이를 통해 새로운 바이오마커의 발견과 맞춤형 의료의 가능성을 더욱 확장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문한림 메디라마 대표도 “임상 개발에 있어 센트럴랩은 개발 물질의 유효성과 안전성을 확인하기 위한 데이터를 생성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오랜 경험과 최신의 시설 장비를 갖고 임상 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SML메디트리와의 협업은 신약 개발의 성공에 고무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사 간의 협력을 통해 임상시험의 전 과정에 걸쳐 최상의 결과를 도출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이며, 초기 임상시험 자문부터 국내외 임상시험 검체분석서비스 확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목표로 한다.

업무협약을 계기로 SML메디트리는 센제닉스의 i-Ome Discovery에 대한 홍보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자가항체의 사용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현 연구 경향에 발맞춰 국내 시장의 수요와 필요성을 상승시킬 것으로 기대되며, 국내 바이오마커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에스엠엘메디트리 소개

SML메디트리는 GCLP 기준을 준수하는 전문화된 임상시험검체분석기관이다. LC-MS/MS, q-PCR, ELISA, ELISpot, Flow cytometry 등의 최신 장비와 분석경험을 갖춘 전문 분석팀의 임상시험검체분석과 함께 프로젝트 및 데이터 관리, 바이오 물류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객의 Trusted Solution Partner가 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smlmeditree.com/

연락처

에스엠엘메디트리
사업기획부
배소희
070-4070-43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