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클래스 B-1 보통주 교환 제안 시작

뉴스 제공
VISA Inc. 뉴욕증권거래소 V
2024-04-09 13:2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자(Visa)(NYSE:V)가 오늘 비자의 클래스 B-2 보통주, 비자의 클래스 C 보통주 및 해당되는 경우 단주 대신의 현금을 조합하여 클래스 B-1 보통주의 모든 일체의 발행 주식에 대해 이전에 발표한 초기 교환 제안을 시작했다.

교환을 위해 비자에 의해 유효하게 입찰 제안되고(그리고 철회되지 않음) 수락된 클래스 B-1 보통주의 각 주식과 교환하여 참여 보유자는 다음을 받게 된다.

· 클래스 B-2 보통주의 신규 발행 주식의 절반
· 클래스 B-1 보통주의 지분의 절반과 동등한 금액의 클래스 C 보통주의 신규 발행 주식(만기일 현재 클래스 B-1 보통주와 클래스 C 보통주가 전환될 수 있는 클래스 A 보통주의 각 금액에 근거한 그런 동등 가치를 가짐)
· 해당되는 경우 만기일 현재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보고된 클래스 A 보통주 종가를 참조하여 결정된 단주 대신의 현금

클래스 B-1 보통주와 클래스 C 보통주가 클래스 A 보통주로 전환되는 현재 비율은 각각 1.5875주와 4주이다. 이 비율에 따라 비자는 유효하게 입찰되고 교환이 승인된 클래스 B-1 보통주 1주당 클래스 C 보통주 0.1984주를 발행한다.

교환 제안은 비자에 의해 연장되거나 조기에 종료되지 않는 한 뉴욕시 시간 2024년 5월 3일 오후 11시 59분 이후 1분에 만료된다. 주식의 결제는 만기일 이후 즉시 이루어진다.

교환 제안에 참여하기 위한 조건으로 각 참여 클래스 B-1 주주는 모 보증인으로서 해당 주주의 모회사의 일부와 함께 전체 완료 계약을 체결해야 하고, 주주와 그 모 보증인들은 그 계약에 따라 교환 제안 참여가 없다면 클래스 B-1 보통주 소유권을 통해 해당 보유자가 부담했을 어떤 미국 소송에 관련된 향후 의무에 대해 현금으로 비자에 보상하는 데 동의할 것이다.

비자의 클래스 B-1 주주는 교환 제안에 참여할 의무가 없으며, 참여를 선택하지 않은 클래스 B-1 주주는 어떠한 조치도 취할 필요가 없다.

교환 제안은 오늘 SEC에 제출될 투자설명서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이루어진다.

비자 소개

비자(NYSE: V)는 디지털 결제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소비자, 상인, 금융 기관 및 정부 기관 간의 거래를 촉진한다. 우리의 사명은 가장 혁신적이고 편리하며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결제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를 연결함으로써 개인, 기업 및 경제가 번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우리는 모든 곳의 모든 사람을 포함하는 경제가 모든 곳의 모든 사람을 고양시킨다고 믿으며 접근을 자금 이동의 미래에 대한 기초라고 생각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Vis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정보 및 그 정보를 찾을 수 있는 곳

교환 제안은 투자설명서에 의해서만 이루어진다. 투자설명서에는 교환 제안, 비자 및 관련 사항에 대한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며 비자는 투자설명서가 클래스 B-1 주주에게 전달되도록 할 것이다. 클래스 B-1 주주들은 SEC에 제출된 투자설명서, 발송 서한 및 기타 관련 문서들이 입수될 때, 그리고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그러한 문서들이 중요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그 문서들을 읽어야 한다.

비자는 이퀴너티 트러스트 컴퍼니(Equiniti Trust Company, LLC) 및 D.F. 킹 앤 코(D.F. King & Co., Inc.)를 각각 교환 제안의 교환 대리인(the ‘Exchange Agent’) 및 정보 대리인(the ‘Information Agent’)으로 고용했다. 투자설명서, 발송 서한 및 기타 관련 문서의 사본을 얻거나 교환 제안 조건 또는 참여 방법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 무료 전화 (800) 628-8509(주주의 경우)로 정보 대리인에게 문의하거나 (212) 269-5550(중개인의 경우)으로 전화할 수 있다.

비자, 비자의 이사, 임원 및 직원, 교환 대리인 또는 정보 대리인, 비자의 재정 고문 또는 해당 이사 또는 임원 중 누구도 클래스 B-1 주주가 교환 제안에 참여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해 어떠한 권고도 하지 않는다.

비자는 또한 SEC에 교환 제안에 대한 중요한 정보가 포함될 스케줄 TO(Schedule TO)를 제출한다.

클래스 B-1 주주는 투자설명서, 등록명세서, Schedule TO, 발송 서한 및 기타 관련 문서, 그리고 비자가 SEC에 전자적으로 제출하는 기타 정보의 사본을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다.

클래스 B-1 보통주는 주로 은행, 은행 지주 회사, 신용 조합 및 기타 금융 기관 또는 포괄적인 연방 또는 주 규제 및 규제 감독의 대상이 될 수 있는 금융 기관의 계열사가 보유하고 있다. 비자는 특정 클래스 B-1 주주 또는 그 모회사 보증인에게 적용될 수 있는 다양한 규제 제도 하에서 전체 완료 계약을 체결하고 그 계약에 따라 이행해야 하는 요건을 포함하여 클래스 B-1 주주의 교환 제안 참여의 적합성을 평가하지 않았으며 이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제공할 수 없다. 또한 비자는 일부 현재 또는 이전 클래스 B-1 주주가 클래스 B-1 보통주와 관련하여 다른 현재 또는 이전 클래스 B-1 주주와 스왑 또는 기타 파생 상품 계약 또는 거래를 체결했음을 이해한다. 비자는 이러한 계약 또는 거래의 당사자가 아니며, 비자는 전체 완료 계약에 따른 의무를 포함하여 교환 제안이 그러한 스왑 또는 기타 파생상품 계약 또는 거래에 따른 클래스 B-1 주주의 권리 또는 의무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해 조언할 수 없으며 조언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교환 제안 참여 여부를 고려하는 각 클래스 B-1 주주는 자체 법률 및 규제 고문과 상의해야 한다.

전망적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특별히 교환 제안의 시점과 완료에 관련된 전망적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전망적 진술은 일반적으로 ‘예상한다’, ‘믿는다’, ‘추정한다’, ‘기대한다’, ‘의도한다’, ‘일(할) 수 있다’, ‘예측하다’, ‘전망’, ‘일(할) 수 있었다’, ‘해야 한다’, ‘일(할) 것이다’, ‘계속하다’ 및 기타 유사한 표현과 같은 단어에 의해 확인된다. 역사적 사실의 진술이 아닌 모든 진술은 해당 진술이 작성된 날짜를 기준으로만 말하고, 미래의 사건에 대한 보증이 아니며, 그중 많은 부분이 비자의 통제를 벗어나고 예측이 어려운 어떤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이 적용되는 전망적 진술일 수 있다. 법률에 따라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비자는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또는 기타 이유의 결과로 어떤 전망적 진술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도가 없다.

제안 또는 권유 금지

이 보도자료는 정보 제공 목적만을 위한 것이고 청약, 매수 또는 매도의 제안, 청약, 매수 또는 매도 제안의 권유, 증권의 청약, 매수 또는 매도 권유, 또는 교환 제안에 따라 또는 이와 관련하여 어떤 관할권에서 또는 다른 방식으로 투표 또는 승인의 권유를 의도하거나 구성하지 않으며 관련 법률을 위반하는 어떤 관할권에서도 증권의 매각, 발행 또는 양도는 없다. 개정된 1933년 증권법 10항의 요건을 충족하는 투자설명서에 의한 경우와 다른 방식으로 해당 법률에 따르는 경우를 제외하고 증권의 제공은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s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비자(Visa Inc.)
투자자 관계
InvestorRelations@visa.com

미디어 관계
Press@v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