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인라인 센서 제품군 확장

저주파 인라인 피크 전력 센서 MA24103A 소개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4-04-09 16:12
가나가와, 일본--(뉴스와이어)--안리쓰는 25MHz~1GHz 및 2mW~150w의 전력범위의 정확한 피크 및 True-RMS 평균 전력 측정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인라인 전력 센서 MA24103A의 출시를 발표했다.

여러 애플리케이션이 1GHz 주파수 범위보다 훨씬 낮은 정확한 피크 및 평균 전력 측정을 요구한다. 공공 안전 기관, 항공 전자 공학(항공 교통 관제 및 수리소), 철도 등은 통제 센터와 차량 간의 중요한 통신을 유지해야 한다. 이렇게 측정을 수행하거나 통신 네트워크를 유지하는 데 있어 사소한 오류는 공공 안전을 위협하거나 심지어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낮은 주파수의 이점은 더 먼 거리를 전파할 수 있고 빠르게 움직이는 차량과 통신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낮은 주파수에서 전송 신호의 전력은 와트 범위에 있으므로 MA24103A는 이러한 유형의 애플리케이션에 더 적합하다.

이 매우 정확한 인라인 피크 전력 센서는 USB를 통해 PC와 통신하거나 고정밀 전력계 옵션 19가 장착된 안리쓰 휴대용 기기와 통신한다.

이 저주파 인라인 파워 센서의 혜택을 적용할 수 있는 주요 시장은 다음과 같다.

· 방송 네트워크 및 제조업체: 넓은 온도 범위(0°C~55°C)에서 실험실 성능 정확도와 낮은 삽입 손실을 제공하므로 현장 애플리케이션에 적합
· 철도: 적극적인 열차 제어 시스템, 열차 종료(EOT) 신호, 자동화된 열차 제어 시스템 및 FM 음성 기지국과 같은 다양한 시스템 평가
· 항공 전자 공학: 비콘 테스트, 감시 레이더 테스트, 위치 측정기 및 마커 테스트를 위한 민간 및 군 공항 등에 적용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연승은 차장
02-6259-73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