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동청소년문화의집, 관내 초·중학교 및 아동·돌봄센터 8개 기관과 업무협약
청소년 교육·체험 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당동청소년문화의집은 지역사회 유관기관 대상 청소년 교육·체험 프로그램 지원 사업으로 ‘동네방네 교육마실’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참여기관 모집을 통해 총 8개의 초등학교 및 중학교, 유관기관이 확정됐다. 이번 업무협약은 모집된 기관들과의 유기적 관계를 통해 우호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청소년 대상 활동 프로그램 참여 증진과 청소년을 위한 우수한 프로그램 보급 등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을 활성하기 위한 목적을 두고 있다.
당동청소년문화의집 이혜진 관장은 “특히 문화복지 소외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 기회가 제공돼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문화 향유권을 향상시키고 청소년들의 재능과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위 내용은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경기도 내 청소년활동 인지도 제고를 위해 군포시청소년재단에서 제공받아 지원하는 보도자료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소개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국가 청소년 정책사업(청소년자원봉사,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신고제, 청소년포상제) 운영을 지원하고 청소년 지도자 교육, 청소년활동 홍보 및 정보제공, 지역 유관기관 연계 협력을 통해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가 설치·운영하는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정책팀
최형진 대리
031-232-9383~5(10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