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관광도시민박업협회 ‘제주 공유숙박 창업설명회 & 네트워킹 파티’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외국인관광도시민박업협회(이하 협회)가 제주도 공유숙박 시장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 창업자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협회는 제주도 지역의 공유숙박 예비 창업자 및 운영자를 대상으로 오는 25일 오후 2시 제주 벤처마루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제주도 지역은 지속적인 관광객 증가와 숙박시설의 다양화에 따라 공유숙박 창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에 협회는 창업자에 대한 정보 제공과 교육을 위해 설명회를 준비했다. 설명회는 에어비앤비의 후원을 받아 2022년부터 전국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올해도 지난달부터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설명회의 프로그램은 △공유숙박 시장의 현재와 미래 △제주에서 합법적으로 숙소 등록하기 △제주 로컬 콘텐츠를 활용한 숙소 경쟁력 확보 전략 △사업자 등록 및 절세요령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 도시에서 제주로 이주해 창업에 성공한 호스트의 강연도 준비돼 있다.

공유숙박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24일까지 공유숙박창업지원센터 혹은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서: https://docs.google.com/forms/d/1t2eY4La-bWhOBDuqo...

웹사이트: http://www.kgahome.com

연락처

외국인관광도시민박업협회
사무국
정대준 국장
02-6357-0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