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소,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서 ‘더 앰비언트 하우스’ 팝업 스토어 진행

알로소, 오는 28일까지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WEST에서 팝업 공간 운영

알로소만의 고급스러운 마감재 적용한 앰비언트 소파 컬렉션으로 프리미엄 공간 경험 선사

SNS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 기프트 증정 등 팝업 오픈 기념 풍성한 혜택 마련

뉴스 제공
알로소
2024-04-11 10:51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알로소가 최근 출시한 하이엔드 소파 시리즈 ‘앰비언트 컬렉션’을 중심으로 차분하고 풍요로운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더 앰비언트 하우스(The Ambient House)’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

오는 28일까지 서울 강남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에서 열리는 ‘더 앰비언트 하우스’는 알로소 소파로 꾸며진 공간에서 소파 위 평온함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알로소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과 감각적인 오브제를 함께 활용해 아늑한 홈스타일링에 대한 영감을 선사한다. 알로소는 이번 팝업 공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 앰비언트 하우스’는 알로소의 앰비언트 소파 시리즈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질감과 아늑함을 팝업 공간에 퍼진 은은한 향과 함께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완성도 높은 디테일과 인테리어와의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수준 높은 취향을 만족시키는 앰비언트 소파 컬렉션을 색다른 연출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앰비언트 컬렉션 중 군더더기 없는 단정한 디자인이 특징인 ‘스탠’과 쿠션형 소프트 타입을 적용해 심리적 안정감을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 최적화된 ‘밀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름다운 곡선으로 감각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모듈형 소파 ‘케렌시아’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이 공간에는 라이프스타일 콘셉트에 맞춰 알로소가 큐레이션한 다양한 리빙 아이템도 준비돼 있다. 특히 앰비언트 컬렉션 3종과의 조화를 고려해 출시된 ‘레이어 테이블’은 얇은 정사각형의 목재와 강화유리 상판 레이어가 반복된 형태로 인테리어에 하이엔드 감성을 더해준다.

알로소는 ‘더 앰비언트 하우스’ 팝업 스토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알로소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팝업 현장에서 알로소 가죽 룸슈즈를 증정하며,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고르고 이에 대한 설문조사에 응한 모든 고객에게는 알로소만의 유니크한 향이 담긴 룸 스프레이(50mL)를 제공한다. 또한 팝업 운영 기간 중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룸슈즈와 디퓨저를 증정하며, 앰비언트 컬렉션 이외의 전시 품목들은 최대 2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앰비언트 하우스’는 알로소의 고급스러운 마감재가 적용된 앰비언트 시리즈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잔잔하고 풍요로운 감각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이에 알로소는 앰비언트 컬렉션을 활용해 집을 ‘하이엔드 공간’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더 앰비언트 하우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알로소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lloso.co.kr/

연락처

알로소 홍보대행
KPR
박수은
02-3406-22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