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생활건강 전속모델 가수 유재환 ‘나와요푸르릉다이어트’로 30kg 감량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가수 유재환과 브랜드 전속모델 계약 체결

뉴스 제공
엠에이치바이오
2024-04-15 09:00
서울--(뉴스와이어)--디데이헬스(주식회사 엠에이치바이오)는 자사가 유통하는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의 ‘나와요푸르릉다이어트’가 전속모델로 작곡가 겸 가수인 유재환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유재환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다이어트 성공을 공개해 많은 팬의 호응을 얻었다. 그는 다이어트 비결로 ‘나와요푸르릉다이어트’를 소개하며 해당 제품이 건강과 몸매 유지에 큰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나와요푸르릉다이어트’는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에서 연구·개발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쾌변 및 다이어트 분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에는 가르시니아 추출물과 차전자피식이섬유 성분이 함유돼 체지방 감소와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연세생활건강은 ‘나와요푸르릉다이어트’는 본 기관이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믿고 섭취 할 수 있으며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장활동에도 도움을 줘 건강한 몸매를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유재환은 이번 다이어트에서 “꾸준한 나와요푸르릉다이어트 섭취와 운동을 병행해 건강한 체중감량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나와요푸르릉다이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디데이헬스 공식몰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엠에이치바이오 소개

디데이헬스(주식회사 엠에이치바이오)는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공식 파트너사로, 명품 닥터톡스 수, 명품 SOD 나토키나제, 혈통연세명품, 마시는닥터침향, 케어콜플러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국내 단독 유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hbio.co.kr

연락처

엠에이치바이오
온라인팀
정상원 과장
1877-973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엠에이치바이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