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I마인드트리, 디지털 상거래 경험의 빠른 론칭 위해 세일즈포스에 컴포저블 스토어프런트 솔루션 도입

뉴스 제공
LTIMindtree 뭄바이증권거래소 540005
2024-04-11 14:00
워런, 뉴저지주 및 뭄바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인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NSE: LTIM, BSE: 540005]가 소매업체가 요구 사항에 맞는 전자상거래 구성 요소를 통해 기대치를 향상된 고객 경험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하는 컴포저블 스토어프론트를 위한 응집력 있는 솔루션인 ‘컴포저블 스토어프론트 퀵 론치(Composable Storefront Quick Launch)’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Salesforce Commerce Cloud)를 기반으로 한다.

LTI마인드트리의 컴포저블 스토어프런트 솔루션을 통해 소매업체는 세일즈포스 아인스타인(Salesforce Einstein), 개인화, 캠페인 관리 및 위시리스트(Wishlist)를 포함한 모든 독창적 기능을 활용하는 것 외에도 B2C 상거래 경험을 시작하는 20개 이상 동급 최고의 UI 개선 및 기능을 통해 맞춤형 쇼핑 경험을 만들어 비즈니스 성장을 높일 수 있다. 이 솔루션은 또한 향상된 UX, 페이지 디자이너(Page Designer) 기능을 활용하는 동적 마케팅 페이지(Dynamic Marketing Pages), Google 지도가 포함된 스토어 로케이터(Store Locater) 및 주문 내역(Order History)과 같은 기본 제공 사용자 지정 기능을 통해 스토어프런트의 시장 출시 일정의 속도롤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LTI마인드트리의 전임 이사(Whole-Time Director) 겸 최고운영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인 나치켓 데쉬판데(Nachiket Deshpande)는 “전자상거래 및 소매 산업의 빠른 속도라는 특성으로 인해 끊임없이 진화하는 기술 환경보다 항상 앞서 있어야 한다. LTI마인드트리의 컴포저블 스토어프런트 퀵 론치 솔루션을 통해, 기업들은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여 비즈니스 성공을 달성하기 위한 전략적 기동을 수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성장을 강화하며, 여러 채널과 지역에 걸쳐 판매를 구현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세일즈포스의 커머스 클라우드(Commerce Cloud) SVP 겸 총괄 매니저인 마이클 아프프론티(Michael Affronti)는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브랜드는 고객 충성도와 비즈니스 성공을 높일 수 있다. 세일즈포스에서 LTI마인드트리의 컴포저블 스토어프론트 퀵 런칭 솔루션은 강력한 커머스 비즈니스 기반을 구축하고자 하는 모든 이커머스 벤처 기업에 빠른 시작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전통적인 전자 상거래 솔루션은 업데이트 속도가 느리고 사용자 지정하기 어려운 분할할 수 없는 표준화된 소프트웨어 블록으로, 종종 레거시 또는 모놀리식 플랫폼이라고 불린다. 이러한 타고난 적응성과 민첩성 부족으로 인해 기업들은 혁신하고 직원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것조차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 또한 모놀리식 인프라를 실행하는 데는 통합, 업그레이드 등을 위한 추가 비용 때문에 엄청난 비용이 발생한다.

경직된 전략에서 기술 스택의 적응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으로 전환하면 기업은 미래의 목표 지향적이고 경제적인 행동에 대비할 수 있다. LTI마인드트리의 컴포저블 스토어프런트로 시차를 두고 마이그레이션하면 전환에 필요한 운영 비용을 더욱 절감하고 사용자 지정 가능한 고객 경험, 이탈률(Bounce Rate) 감소 등을 제공할 수 있다. LTI마인드트리의 컴포저블 스토어프런트는 또한 기업들이 B2C 구매자에게 제품을 쉽게 발견하고 구매할 수는 있는 곳에서 그리고 편리할 때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여러 채널과 다양한 지역에 걸쳐서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된다.

LTI마인드트리 컴포저블 스토어프런트 퀵 론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Salesforce, Commerce Cloud, Einstein 등은 Salesforce, inc.의 상표이다.

LTI마인드트리 소개

LTI마인드트리는 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회사로, 산업 전반의 기업들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모델을 재구상하고 혁신을 가속화하며 성장을 극대화할 수 있게 한다. 700개 이상의 고객사에 대한 디지털 전환 파트너인 LTI마인드트리는 광범위한 도메인 및 기술 전문 지식을 도입하여 융합하는 세계에서 탁월한 경쟁력 있는 차별화, 고객 경험 및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30개국 이상에 걸쳐 8만2000명 이상의 재능 있고 기업가적인 전문가들이 지원하는 LTI마인드트리는 라르센 앤드 투브로 그룹(Larsen & Toubro Group) 회사로 업계에서 인정받는 라르센 앤드 투브로 인포텍(Larsen and Toubro Infotech) 및 마인드트리의 예전 강점을 조합하여 가장 복잡한 비즈니스 난제를 해결하고 대규모로 혁신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timind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
Gitanjali.sreepal@ltimind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