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더티스캔과 블록스카우트 통합으로 스마트 계약 보안 강화

뉴스 제공
CredShields
2024-04-12 15:4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블록체인은 투명성과 혁신을 강화하지만 이 생태계 내에서 스마트 계약을 보호하는 것은 여전히 중요하다. 코트의 취약성을 확인하는 것은 사용자 신뢰, 규정 준수 및 블록체인 생태계의 전반적인 건강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이다. 이러한 중요한 필요성을 인식해 블록스카우트(Blockscout)와, 크레드쉴즈(CredShield)에 의한 솔리더티스캔(SolidityScan)은 스마트 계약 보안을 향상하기 위한 획기적인 협력을 발표했다.

블록스카우트는 누구나 다양한 블록체인에서 스마트 계약을 배포, 확인 및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 역할을 한다. 이러한 사용 편의성은 Web3의 핵심 원칙인 투명성과 포용성을 촉진한다. 그러나 검증되지 않은 코드는 취약성, 악용 가능한 코드 또는 심지어 자금을 훔치려는 악의적인 시도와 같은 보안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통계에 따르면 배포된 계약 중 상당수가 감사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어 그 계약을 잠재적인 악용에 취약한 상태로 내벼려 둔다. 크레디쉴즈(CredShields)가 개발한 도구인 솔리더티스캔은 스마트 계약을 위한 무료 AI 기반 도구 스캐너를 제공하여 이 문제를 해결한다. 이 도구는 코드를 분석하고 일반적인 취약점을 식별하여 사용자의 잠재적 위험에 대한 인식을 높인다.

실시간 스마트 계약 보안 점수

솔리더티스캔은 스마트 계약을 위한 자동화된 보안 도구다. 솔리더티스캔은 코드의 취약점과 약점을 스캔하고 160개 이상의 취약점 패턴을 사용하여 잠재적 위험을 식별한다. 이는 검증된 계약에 대해 블록스카우트 내에서 방패 아이콘으로 표시되는 보안 점수로 전환되며, 점수가 높을수록 위험 프로필이 낮음을 나타낸다.

방패를 클릭하면 더 깊이 파고들어 취약점 수 및 중요도 수준에 대한 포괄적인 보고서를 제공한다. 이 보고서는 또한 개별 기능, 업그레이드 가능성 기능 및 소유권 구조를 분석하고 심지어 전체 위협 점수를 할당한다.

솔리더티스캔: Web3 개발자의 필수 도구

솔리더티스캔은 블록스카우트와 원활하게 통합되어 개발자가 개발 주기 초기에 잠재적인 보안 문제를 식별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계약은 솔리더티스캔이 지원하는 다양한 테스트넷에서 배포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개발자는 계약이 메인넷에서 적용되기 전에 취약점을 정확히 찾아내고 해결할 수 있다. 솔리더티스캔은 이더리움(Ethereum), 이더리움 클래식(Ethereum Classic), 아비트럼(Arbitrum), 아발란체(Avalanche), 옵티미즘(Optimism), 폴리곤(Polygon), 베이스(Base), 그노시스(Gnosis), 네온(Neon), 루트스톡(Rootstock), zkSync, 퓨즈(Fuse), 쉬머(Shimmer), 라이트링크(Lightlink), 시바리움(Shibarium) 등 주요 블록체인 메인넷 및 테스트넷에 대한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결론: 안전한 미래에 대한 협업적 접근 방식

솔리더티스캔은 솔리더티 개발자를 위한 지속적인 보안을 가능하게 하기 위한 유용한 무료 스캐너를 제공하지만, 포괄적인 수동 보안 감사를 대체하는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포괄적인 종단간 보안 보증을 위해 솔리더티스캔의 모회사인 크레드쉴즈는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150건 이상의 보안 감사를 수행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28574/en

웹사이트: https://credshield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크레드쉴즈(CredShields)
Simpl PR
media@simpl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