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 정경후 신임 지사장 선임

20년이 넘는 경험을 보유한 업계 베테랑으로서 국내 기업들이 신속한 AI 분석 구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는 15일 정경후 신임 지사장의 취임을 밝혔다.

정경후 지사장은 BI 및 데이터 분석 분야에서 20년 넘는 경험을 보유한 업계 베테랑으로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의 전반적인 운영을 이끌고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다.

정경후 신임 지사장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합류 이전에 IBM에서 기술 엔지니어로 근무했으며, 2011년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에 입사해 수석 기술 엔지니어로서 경험과 성과를 쌓다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최고 기술 총괄을 역임하면서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운영 능력을 인정받았다. 이후 아세안 및 중국 지역의 지사장을 맡아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경쟁력과 위상을 높이는데 크게 공헌했다.

정경후 지사장은 “국내 시장에서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비즈니스 성장을 견인하는 역할을 맡게 돼 기쁘다. 선진화된 ‘MicroStrategy ONE’ 분석 플랫폼과 탁월한 고객 서비스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인정받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업체로서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정경후 지사장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AI 분석 기능의 선두주자로서 리테일, 제조업, 게임, 헬스케어, 서비스 분야를 중심으로 수많은 AI 분석 도입 사례와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기업들이 AI 분석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선점할 수 있도록 한국 지사 차원에서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국내외 AI 분석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최고의 전문가 팀이 클라우드를 통한 신속한 AI 분석이 구현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데이터는 비즈니스의 핵심 자산이며, 특히 AI 시대에 접어들면서 기업들의 데이터 분석 및 활용 능력은 기업 경쟁력의 중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업들은 데이터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통해 생산성과 업무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시장 발굴 및 고객 인사이트를 확보하며,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다. 이와 같은 AI 시대에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분석 통합 플랫폼 ‘MicroStrategy ONE’과 특히 최근 발표한 ‘MicroStrategy ONE’의 AI 기능인 ‘MicroStrategy Auto Bot (오토 봇)’을 기반으로 국내 기업들이 데이터를 보다 손쉽게 분석 및 활용하고, 경쟁이 심화된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소개

마이크로스트레티지(Nasdaq: MSTR)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은 엔터프라이즈 분석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중 많은 기업이 당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당사는 (1) 엔터프라이즈 분석 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모든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보다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2) 주권 통화 정책에 구애받지 않는 강력한 퍼블릭 오픈 소스 아키텍처인 비트코인을 인수 및 보유한다를 기업 전략으로 추구한다.

웹사이트: https://www.microstrategy.com/kr

연락처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홍보대행
물결커뮤니케이션스
이영미 부장
02-3672-65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