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매일매일 즉각 수분 충전 ‘MLE 페이스 로션’ 출시
아이의 민감한 얼굴 피부를 위한 데일리 보습 로션
피부가 얇아 쉽게 건조해지는 아이 얼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산뜻하고 촉촉하게
독자개발 MLE® 제형과 히알루론산 함유로 피부 수분 함유도 즉각 개선, 48시간 보습
휴대가 편한 튜브형으로 외출 및 어린이집 등원 가방에 쏙!
얼굴 피부는 의복으로 가려지는 몸 피부에 비해 얇고, 외부에 오랜 시간 노출돼 건조한 날씨나 급격한 온도 변화에 쉽게 영향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어릴수록 얼굴 피부가 얇아 자극에 민감하고 건조해지기 쉽다.
아토팜의 ‘MLE 페이스 로션’은 쉽게 건조해지는 아이 얼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 4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보습 로션이다.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를 바탕으로 4가지 크기의 저분자, 고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촘촘하게 채우고 피부 보습막을 강화한다.
또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비타민 E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비타민 B5(판토텐산)를 함유했으며, 수분장벽을 강화하는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아미노산 성분을 담았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사용 직후 피부 수분 함유도가 78.5%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으며, 즉각적 보습 효과는 물론 48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도 완료했다. 아이 피부에 사용하는 만큼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 인공 향료와 색소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 10가지는 덜어냈다. pH 약산성으로, 민감한 아이 피부는 물론 급격한 날씨 변화에 건조함을 느끼는 성인까지 모든 연령대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사계절 내내 수시로 덧바르기 좋은 수분감 있는 로션 제형으로 빠른 흡수력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80ml의 튜브 형태로 만들어져 어린이집 등원이나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하고 사용이 편리하다.
아토팜은 이번 신제품 ‘MLE 페이스 로션’은 피부 영양 비타민을 가득 함유한 데일리 보습템으로, 얇고 민감한 아이 얼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육아필수템이라며, 일교차가 커지고 건조해지는 날씨로 인해 자극 받기 쉬운 아이 피부를 매일 매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키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MLE 페이스 로션’은 아토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과 ‘쿠팡’에서 구입할 수 있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은경 과장
02-788-73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