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나이스웨더 협업 한정판 굿즈 ‘HAVE A GOOD AI LIFE’ 공개

세상에 없던 AI 라이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24-04-16 09:20
수원--(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AI와 함께하는 일상으로 초대하는 한정판 굿즈를 선보이며 ‘세상에 없던 AI 라이프’를 알린다.

삼성전자는 MZ 세대에게 인기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 ‘HAVE A GOOD AI LIFE’를 공개했다. 이번 굿즈는 소비자들을 삼성전자만의 AI 생태계인 ‘AI 라이프’로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일상에서 즐겨 쓰는 양말, 조리도구, 고무장갑, 수건 등 생활 소품으로 구성된 이번 굿즈에는 삼성전자의 AI 가전이 가져올 일상의 변화를 위트있게 안내하는 문구가 담겨있다.

예를 들면 △양말은 ‘이제 집안일에서 발 떼세요. 이 바닥은 AI가 더 잘 압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바닥 재질을 감지해 알아서 흡입력을 조정하는 ‘비스포크 AI 스팀’을 소개한다.

※ 비스포크 AI 스팀 ‘AI 바닥인식’
- 인식하는 카펫의 모 길이 기준은 5mm이며, 물걸레 리프팅 높이는 10mm
- 카펫이 없는 경우 일반 기본 청소 모드로 작동

또 △뒤집개에는 ‘요리가 손맛이라는 생각? AI 레시피로 뒤집다’(바코드 스캔으로 알아서 조리해주는 비스포크 AI 인덕션), △고무장갑은 ‘물 한 방울 묻히지 않겠다는 약속, AI 라이프가 지켜드립니다’(오염도를 감지하는 AI 맞춤세척 기능의 ‘비스포크 AI 식기세척기’) 라는 문구와 함께 AI 라이프에 대한 기대감을 전한다.

※ 비스포크 AI 인덕션 ‘스캔쿡’
- 해당 기능은 SmartThings Food 메뉴에서 실행 가능하고, 인덕션 용기 효율에 따라 스마트쿡 사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그 외 스캔쿡 기능과 관련된 상세 내용은 삼성닷컴 참고

총 6개의 굿즈 구성품에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문구인 ‘HAVE A GOOD DAY’를 인용한 ‘HAVE A GOOD AI LIFE’를 넣어 삼성의 AI를 활용한 즐거운 일상을 표현했다.

삼성전자 ‘HAVE A GOOD AI LIFE’ 한정판 굿즈는 4월 16일부터 5월 16일까지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http://www.samsung.com/sec/event/ai-life)에서 확인 가능하다.

※ 본 이벤트는 예고 없이 변경 및 중단될 수 있음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3일 독보적인 AI 기술과 연결성을 갖춘 AI 가전들을 선보이며 ‘세상에 없던 AI 라이프’라는 새로운 메시지로 소비자들의 시간과 고민을 아껴주는 새로운 차원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했다.

삼성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스며들고 있는 AI 라이프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굿즈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삼성만이 할 수 있는 새로운 AI 라이프를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삼성닷컴 세상에 없던 AI 라이프 페이지: http://www.samsung.com/sec/event/ai-life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The SMC 더커뮤니케이션즈
조영현 프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