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유명 축구 스타 네이마르 주니어, 펀 브랜드와 손잡고 자신의 브랜드로 칵테일·목테일 사업 진출

뉴스 제공
Fun Brands
2024-04-16 09:30
상파울루/마이애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 축구 선수 중 한 명인 네이마르 다 실바 산토스 주니어(Neymar da Silva Santos Júnior)가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본사를 둔 음료 회사인 펀 브랜드(Fun Brands)와 협력해 올해 말 브라질에서 혁신적인 천연 증류주 및 와인 기반 칵테일과 무알코올 목테일의 새로운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올스타 네이마르는 “전 세계 팬들과 함께 새로운 방식으로 축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내 삶의 전부인 축구를 넘어 연결의 가능성을 만들고 있다”며 “가장 사랑하는 브라질의 맛을 국내외 축구팬들과 색다른 방식으로 공유하고 싶다. 무알콜 음료 판매의 아이디어에서 이 사업에 큰 매력을 느꼈다”고 강조했다.

펀 브랜드에 있어 이 순간은 매우 특별하다. 네이마르 주니어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음료의 비전을 녹여 세계에 진출한 브라질 브랜드를 통해 저알코올 칵테일과 무알코올 목테일의 혁신적인 라인을 시장에 선보일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펀 브랜드는 100% 천연 재료를 사용해 저당, 저칼로리 음료를 개발한다.

펀 브랜드의 설립자 겸 CEO인 조 펠렉(Joe Peleg)은 “네이마르 주니어와의 파트너십은 다양한 미각의 나라인 ‘브라질의 맛’에 집중해 이 분야의 대기업과 협력하고 세계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새로운 음료 브랜드는 먼저 브라질에서 저알코올 및 무알코올 제품을 선보인 후 전략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네이마르 주니어의 음료 론칭에 대한 최신 소식은 www.funbrands.fu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NR 스포츠 회사 소개

NR 스포츠(주)는 브라질 상파울루에 본사를 둔 커리어 관리 회사로, 네이마르 주니어 및 브라질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티아고 브라즈(Thiago Braz)의 경력과 관련된 이미지 관리를 전문으로 한다. 당사는 2006년 네이마르 주니어의 부모가 설립했다.

펀 브랜드 소개

펀 브랜드는 네이마르의 알코올 및 무알코올 음료를 개발하고 판매할 미국 음료 그룹이다. 이 회사는 음료 디자인·포장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음료·미디어 임원 및 투자자가 제휴해 소유하고 있다. 펀 브랜드의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이자 주주인 아이콘 인터내셔널(Icon International, Inc.)은 네이마르의 미디어 파트너와 프로모션 및 마케팅에 대해 협력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info@funbrands.fun으로 이메일을 보내 문의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295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unbrands.fu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펀 브랜드(Fun Brands)
쉘비 파라한(Shelby Farahan)/레이첼 알콘(미국/해외)
로날드 민체프(Ronald Mincheff)(브라질)
press@funbrands.f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