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코리아, 한정판 플랫폼 ‘솔드아웃’ 입점 기념 보너스 캐시백 이벤트 및 봄맞이 ‘최대 100% 캐시백 프로모션’ 실시

무신사의 한정판 거래 플랫폼 ‘솔드아웃’ 입점 기념 보너스 캐시백 이벤트 진행

뷰티, 패션, 여행, 봄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이벤트 기간 내 샵백 경유해 구매한 스토어 수에 따라 최대 4배 보너스 캐시백 지급

샵백 경유해 노드VPN(NordVPN), 서프샤크(Surfshark) 구매 시 최대 100% 캐시백 제공

뉴스 제공
샵백코리아
2024-04-16 10:39
서울--(뉴스와이어)--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16일 무신사의 한정판 거래 플랫폼인 ‘솔드아웃(www.soldout.co.kr)’의 신규 입점을 기념해 보너스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맞이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려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샵백을 경유해 솔드아웃에서 결제 시 샵백 구매 이력이 있는 기존 회원들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의 보너스 캐시백, 샵백 신규 회원들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솔드아웃은 샵백 앱 전용 스토어로, 솔드아웃 쇼핑 전 샵백을 경유하면 결제 금액의 1.1%를 기본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아울러 샵백코리아는 봄철 쇼핑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에 맞춰 2가지 ‘봄맞이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4월 16일(화) 오후 12시부터 4월 22일(월) 오전 11시 59분까지 7일간 최대 4배의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스프링 세일 보너스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유저들은 기간 내 샵백을 경유해 2곳 이상의 스토어에서 쇼핑 시 이벤트 응모권을 자동 발급받게 되며, 구매한 스토어 수에 따라 기간 내 받은 캐시백의 최대 4배를 보너스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다. 즉, 2개 스토어 이상 구매하면 2배의 보너스 캐시백(30명)을, 3개 스토어 이상 구매하면 4배의 보너스 캐시백(10명)을 적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평소보다 높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최대 100% 상향 캐시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노드VPN(NordVPN)은 최대 100% 캐시백(4월 15일 오후 12시~ 4월 20일 오전 11시 59분), 서프샤크(Surfshark)도 최대 100% 캐시백(4월 20일 오후 12시~4월 25일 오전 11시 59분), 아고다(agoda)는 최대 11% 캐시백(4월 16일 오전 2시~4월 17일 오전 1시 59분), 네타포르테(NET-A-PORTER)는 최대 15% 캐시백(4월 16일 오후 12시~4월 23일 오전 11시 59분), 트립닷컴(Trip.com)은 최대 9.5% 캐시백(4월 18일 오후 12시~4월 19일 오전 11시 59분), 야놀자(yanolja)는 최대 5% 캐시백(4월 19일 오후 12시~4월 20일 오전 11시 59분)을 지급한다.

이번 3가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샵백코리아 웹사이트(https://www.shopback.co.kr/campaign-spring-sale-onsi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샵백은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한국, 싱가포르, 호주를 비롯해 전세계 11개 시장에서 4000만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샵백코리아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면서 한국 시장에 출범했으며, 국내 앱테크 트렌드와 맞물려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지난해 말 100만건을 돌파했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봄 시즌에는 특히 쇼핑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데, 상춘객들이 뷰티, 패션, 여행, 봄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스토어에서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스프링 세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샵백코리아는 ‘솔드아웃’과 같은 젊은 세대들이 열광하는 트렌디한 플랫폼과의 제휴 확대에 집중하고 있으며, 유저들이 보다 폭넓은 카테고리의 스토어에서 경유 습관을 정착시켜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샵백코리아는 ‘포인트’, ‘적립금’, ‘쿠폰’이 아닌 실제 ‘현금’을 캐시백해줌으로써 스마트하고 알뜰한 소비를 지향하는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픈마켓, 패션, 여행, 디지털, 음식 배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외 300여개 유명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유저들이 제휴 스토어를 쇼핑하기 전 샵백을 경유해 결제하면 구매액의 일정 비율이 샵백 계정 내 캐시백으로 적립되고, 승인된 캐시백이 5000원 이상이면 은행 계좌나 네이버페이로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샵백코리아는 SSG, 롯데온,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 국내외 오픈마켓은 물론 패션, 디지털, 여행 등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캐시백 적용 대상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배달앱 ‘배민B마트’, ‘컬리’ 등을 입점시키는 등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샵백코리아 소개

샵백(ShopBack)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선두의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돼 현재 11개 시장에서 4000만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샵백 그룹(ShopBack Group)은 누적 3억6000만달러의 시리즈F 투자를 유치했으며, 연간 37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샵백 그룹은 2025년 IPO를 준비하고 있다.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면서 한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2023년 12월 앱 다운로드 수 100만건을 돌파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hopback.co.kr/

연락처

샵백코리아 홍보대행
컴웨이브
이영미 부장
02-3672-65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