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비, 페트로브라스의 부지오스 유전 준공 계약 3건 수주

전기 및 디지털 지원 준공은 생산 시스템 전기화를 향한 페트로브라스의 움직임을 지원하여 준공 신뢰성을 높이고 생산 가용성을 개선할 것이다

뉴스 제공
SLB 뉴욕증권거래소 SLB
2024-04-16 14:3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엘비(SLB)(NYSE: SLB)가 페트로브라스(NYSE: PBR)로부터 페트로브라스(Petrobras)의 해상 부지오스 웨이브 II(Buzios Wave II) 유전 개발에서 최대 35개의 해저 유정에 대한 준공 하드웨어 및 서비스를 위한 3건의 계약을 수주했다. 계약 범위에는 에스엘비의 풀 보어 전기 간격 조절 밸브(Full Bore Electric Interval Control Valves)와 전기 지하 안전 밸브(Electric Subsurface Safety Valve)가 포함된다. 이 수주는 페트로브라스의 전체 생산 시스템 전기화를 향한 촉매로, 보다 안정적인 준공 작업을 통해 생산 가용성을 개선한다.

전기 준공으로 전환함으로써 페트로브라스는 지하에서 보다 정교한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될 것이다. 준공 작업의 완전한 전기화는 여러 저류층 배수구에서 최대 생산 제어를 가능하게 하여 잠재적으로 더 적은 수의 유정을 필요로 하고 부지오스 유전 유정의 생산 수명 동안 과중한 작업을 제한한다.

에스엘비의 생산 시스템 부문 사장인 스티브 가센(Steve Gassen)은 “페트로브라스는 에스엘비의 준공작업의 전기화 및 디지털화를 활용함으로써 복잡하고 까다로운 암염하층(pre-salt) 저류층에서 현장 복구 효율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계약 수주는 디지털 통합 해상 전기 생산 시스템을 향한 페트로브라스의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를 나타낸다. 이것은 브라질에서 효율성을 높이고 혁신적인 기술을 배포할 것”이라고 전했다.

부지오스에 배치되어 브라질의 암염하층 유전의 다른 운영자가 사용할 수 있는 기술 중 많은 부분은 브라질의 암염하층을 위해 브라질에 있는 에스엘비의 타우바테 엔지니어링 센터(Taubaté Engineering Center)에서 센페스(CENPES), 페트로브라스 연구 센터 및 토탈에너지스(TotalEnergies)와 협력해 개발됐다.

에스엘비 소개

에스엘비(NYSE: SLB)는 균형 잡힌 지구를 위해 에너지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술 회사다. 전 세계 100개 넘는 국가에 걸친 글로벌 영업망과 거의 두 배에 달하는 다양한 국적을 대표하는 직원들로 구성돼, 우리는 매일 오일 및 가스 혁신, 대규모 디지털 서비스 제공, 산업에서 탄소 배출 감소, 에너지 전환을 가속하는 새로운 에너지 시스템의 개발 및 확장에 노력한다. 자세한 정보는 slb.com에서 볼 수 있다.

전망적 진술에 대한 주의 진술

이 언론 보도자료에는 미국 연방 증권법의 의미에 내의 “전망적 진술”, 즉, 과거 사건에 관한 것이 아닌 미래에 관한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에는 종종 “기대하다”, “그럴 수 있다”, “추정하다”, “의도한다”, “예상하다”, “할 것이다”, “잠재적”, “예측된” 등과 같은 단어가 포함된다. 전망적 진술은 SLB의 새로운 기술 및 파트너십의 전개 또는 예상되는 이점과 관련된 예측 또는 기대; 지속 가능성 및 환경 문제와 관련된 목적, 계획 및 예측에 관한 진술; 에너지 전환 및 세계 기후 변화에 관한 예측 또는 기대; 운영 절차 및 기술의 개선 사항 등과 같이 다양한 정도로 불확실한 문제들을 다룬다. 이러한 진술은 순 마이너스 탄소 배출 목표를 달성하는 능력의 부재, SLB의 전략, 계획 또는 파트너십의 의도된 이점을 인식하는 능력의 부재, 글로벌 기후 변화의 영향을 다루는 계획을 포함한 환경 문제를 다루는 입법 및 규제적 계획, 규제적 승인 및 허가의 시기 또는 접수,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에 제출되거나 제공된 SLB의 가장 최근 양식 10-K, 10-Q 및 8-K에 자세히 기술된 다른 위험 및 불확실성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위험 및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다. 하나 이상의 이러한 또는 다른 위험 또는 불확실성이 현실화는(또는 이러한 개발의 결과가 변경되는) 경우, 또는 기초 가정이 부정확하다고 입증되는 경우, 실제 결과는 우리의 전망적 진술에 반영된 것과 상당히 다를 수 있다. 전망적 진술은 이 언론 보도자료의 날짜 기준으로만 표명되며, SLB는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또는 기타 사유 중 어떤 것의 결과로 인한 것이든 상관없이 그런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일체의 의향이나 의무를 부인한다.

Slb.com/newsro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l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엘비(SLB)
미디어 문의
외부 커뮤니케이션 이사
모이라 더프(Moira Duff)
+1 (713) 375-3407
media@slb.com

투자 문의
투자자 관계 및 업계 업무 부문 총괄 부사장
제임스 R 맥도널드(James R McDonald)

투자자 관계 담당 이사
조이 V. 도밍고(Joy V. Domingo)
+1 (713) 375-3535
investor-relations@sl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