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교육의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는 전문기관 자주스쿨, 온라인 성교육 대대적인 개편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교육 중 하나, 성교육 접근성을 올리려는 노력 필요

뉴스 제공
자주스쿨
2024-05-02 09:00
서울--(뉴스와이어)--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이 전국 전연령을 위해 온라인 강의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자주스쿨은 8년 동안 1만5000회 이상 성교육을 진행한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이다. 2024년 온라인 특강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해 3월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강의를 안내하고 있다.

지난 4월 14일(일)에는 상담사를 위한 성상담 특강 ‘무기가 되는 성상담’을 진행하면서, 성교육이 필요한 모두를 위해 다양한 강의를 기획 중이다.

김민영 자주스쿨 대표는 “성교육을 따로 받는 건 과한 거냐고 질문받는 경우가 있다. 우리가 어떤 교육에 과하다는 질문을 해왔나? 성교육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교육 중 하나인데 필요성에 비해 관심을 못 받고 있었던 것이나 다름없다. 앞으로 자주스쿨을 통해 성교육의 필요성을 알아가는 사람이 많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주스쿨은 매월 학부모와 자녀를 위한 다양한 성교육 프로그램을 오픈하고 있다. 특히 학부모 특강은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성교육 강사인 김민영 대표와 이석원 대표가 직접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다음 강의는 5월 29일(수) 예정이며 초등학생 자녀와 학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메타버스 성교육을 진행한다.

자주스쿨 소개

자주스쿨은 성교육의 대중화를 이끄는 ‘요즘’ 성교육 성상담 전문기관으로 사회의 밝고 안전한 성문화 정착을 위한 성교육·성상담을 제공한다. 성교육은 나를 사랑하고, 타인을 존중하기 위한 필수 인권 교육이다. 자주스쿨은 모든 사람이 조건에 상관없이 평생에 걸쳐 성교육을 받을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jajuschool.com

연락처

자주스쿨
김채원
02-583-12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