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 앤 버스터스 인터내셔널, APAC 지역에서의 입지 강화

데이브 앤 버스터스, 필리핀의 주요 신규 계약 통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확장 지속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음식, 음료, 엔터테인먼트의 궁극의 목적지인 데이브 앤 버스터스 엔터테인먼트(Dave & Buster’s Entertainment, Inc.)가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의 브랜드 발전을 촉진하는 최신 프랜차이즈 계약을 발표했다. 데이브 앤 버스터스는 필리핀에 5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하는 계약을 마무리하며 국제 개발 매장 수를 38개로 늘렸다.

데이브 앤 버스터스 최고국제개발책임자 안토니오 바우티스타(Antonio Bautista)는 “우리의 글로벌 성장 전략에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가 되는 필리핀 진출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필리핀의 비스트로 그룹(The Bistro Group)과의 이번 파트너십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뛰어난 ‘먹고 마시고 놀고 시청하는’ 경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사명에 부합한다. 동남아시아 및 그 외 지역의 F&B 산업에서 트렌드세터로서 비스트로 그룹의 명성은 우리 브랜드를 필리핀 시장에 소개하는 데 이상적인 파트너가 되도록 해준다”고 밝혔다.

비스트로 그룹의 사장 폴 마누드(Paul Manuud)는 파트너십에 대한 열정을 “고객이 한 곳에서 먹고, 마시고, 놀고, 스포츠 쇼를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 산업 분야에 대한 데이브 앤 버스터스의 전체적인 접근 방식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이는 필리핀에서 현지 F&B 업계 최초가 될 수 있는 아주 좋은 콘셉트”라며 “유명 브랜드와 함께 ‘이터테인먼트(eatertainment)’ 분야에 진출하게 된 것은 우리에게 흥미로운 발전이다. 이번 협력으로 우리의 포트폴리오가 강화되어 필리핀에서 비교할 수 없는 다이닝 및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데이브 앤 버스터스는 성공적인 글로벌 확장을 보장하기 위해 특정 시장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맞춤화할 수 있는 공간과 현지 선호도 및 취향에 따라 지역 공감도가 높은 메뉴 현지화를 포함하여 몇 가지 전략적 계획을 구현했다. 그들은 또한 유연한 가격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독점적인 동적 가격 책정 모델을 도입했고, 인구 집단에 무관하게 지역적으로 실행 가능한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시장에서 차별화하기 위한 독특한 오락 전략과 패키지를 구현했다.

아울러 데이브 앤 버스터스는 고객을 위한 현지화된 엔터테인먼트와 심야 프로그래밍을 제공하고, 경쟁적인 사교 공간에서 고객 참여를 향상하기 위해 몰입형 경험을 도입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를 통해 데이브 앤 버스터스는 전 세계 고객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데이브 앤 버스터스 엔터테인먼트 소개

1982년에 설립되어 미국 텍사스주 코펠에 본사를 둔 데이브 앤 버스터스 엔터테인먼트는 북미 지역에서 223개 공간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으며, ‘데이브 앤 버스터스’와 ‘메인 이벤트(Main Event)’ 두 개의 브랜드를 통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및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회사는 미국 내 42개 주, 푸에르토리코, 캐나다에 총 164개의 데이브 앤 버스터스 브랜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먹고, 마시고, 놀고, 시청하는(Eat Drink Play and Watch)’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각 매장은 다양한 앙트레와 에피타이저 메뉴, 엄선된 알코올 음료와 무알코올 음료, 게임 플레이, 라이브 스포츠 및 기타 TV 이벤트 시청을 중심으로 한 폭넓게 구색을 갖춘 엔터테인먼트 명소를 제공한다. 또한 데이브 앤 버스터스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내 20개 주에 걸쳐 59곳의 ‘메인 이벤트’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며 첨단 볼링, 레이저 태그, 수백 개의 아케이드 게임, 가상현실 등을 제공함으로써 그 매장을 가족들이 서로 교감하며 추억을 쌓기에 완벽한 장소로 만든다. 웹사이트: daveandbusters.com.

비스트로 그룹 소개

1994년에 설립된 비스트로 그룹은 거의 30년 전 필리핀에 TGI 프라이데이(TGIFridays)를 도입하면서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를 대중화한 필리핀의 가장 진보적인 레스토랑 체인 중 하나이다. 그 성공을 바탕으로 Italianni’s, Denny’s, Buffalo Wild Wings, Texas Roadhouse, Randy’s Donuts, Hard Rock Café를 비롯한 세계적 수준의 브랜드는 물론 Watami, Modern Shang, Bulgogi Brothers, Fish & Co.와 같은 아시아 콘셉트의 브랜드가 출시되었다. 스페인/지중해 부티크 레스토랑 컬렉션인 Bistronomia, Las Flores, Rambla, Tomatito, BCN by Las Flores 및 Rumba도 소유하고 운영한다. 또한 비스트로 그룹의 포트폴리오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유명 셰프 조시 바우트우드(Josh Boutwood)가 이끄는 TBG Elite를 포함한다. 고품질 재료, 계절성 및 독특한 요리법이 돋보이는 최고급 레스토랑으로는 Helm, The Test Kitchen, Savage 및 Ember가 있다. 비스트로 그룹은 그룹의 성공을 이끈 사람 중심의 철학을 바탕으로 운영된다. 그룹의 모든 레스토랑 운영과 모든 요리 뒤에는 열정과 헌신이 있으며 모든 서비스는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제공된다.

레스토랑 콘셉트와 비스트로 그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bistro.com.ph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32015/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데이브 앤 버스터스 엔터테인먼트(Dave & Buster’s Entertainment, Inc.)
media@daveandbust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