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엔지티, 국내 첫 ‘아웃시스템즈 프리미어 파트너’ 획득

뉴스 제공
브이엔티지
2024-04-17 14:00
서울--(뉴스와이어)--브이엔티지는 아웃시스템즈(OutSystems)의 ‘프리미어 파트너(Premier Partner)’ 자격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브이엔티지는 아웃시스템즈의 국내 파트너사 중 프리미어 파트너를 취득한 첫 사례다. 아웃시스템즈 프리미어 파트너는 △전문 기술자 보유 수 △Quality App △신규 고객 수 △리뷰 평점 등 다양한 부문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파트너에게만 부여되는 자격으로, 파트너 중 최상위 등급이다. 이번 브이엔티지의 프리미어 파트너 획득은 국내 최초의 자격 취득이자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7번째, 전 세계로는 20번째로 이뤄졌다.

특히 브이엔티지는 파트너 체결 이후 단기간 내에 전문 기술력을 확보하며 아웃시스템즈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프로젝트 수행 능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자격 획득을 통해 브이엔티지는 고객들의 방향을 더욱 전문적으로 제시할 수 있는 아웃시스템즈의 대표 파트너가 됐다.

브이엔티지는 다년간의 IT 기획 및 컨설팅, 시스템 개발 및 운영, 인프라 구축 및 운영 등 IT와 관련된 모든 분야의 수행으로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로우코드 플랫폼을 아웃시스템즈에 활용해 고객의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에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켰다. 삼성, SK, 한화그룹 등을 비롯해 로우코드 도입을 고민하는 많은 기업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는 데 기여했다.

김창현 아웃시스템즈 한국 지사장은 “프리미어 파트너는 전 세계 20개 기업 밖에 보유하고 있지 않을 만큼 어려운 인증인데, 브이엔티지는 그만큼 대단한 기업”이라고 평가했다.

김태근 브이엔티지 대표는“이번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은 아웃시스템즈 플랫폼에 대한 브이엔티지의 전문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매우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아웃시스템즈와 긴밀히 협력해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더욱 효과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브이엔티지 소개

브이엔티지(VNTG)는 전략컨설팅, 빅데이터 분석전문가, IT 개발자 등 200여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디지털 전환(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DT/DX) 전문기업으로, 현장에서 의미 있는 가치를 구체화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데이터에 기반을 둔 실질적 의사 결정과 공정 효율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vntg lowcode: https://www.vntglowcode.com/

웹사이트: https://www.vntgcorp.com

연락처

브이엔티지
솔루션사업센터
최윤희
02-6970-1600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