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학교 밖 청소년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학교 밖 청소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미디어 교육과 활동 열려 있어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는 미디어 교육·체험과 미디어 과의존 예방교육·상담을 제공하는 청소년 미디어 특화기관으로, 학교 밖 청소년 인식개선을 위한 미디어제작 프로젝트, 미디어 특화 대안교육 등을 운영한 바 있다.
서울특별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안승빈 센터장은 “서울특별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주체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배움과 활동을 지속적이고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센터”라며 “이번 협약은 미디어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이 진로에 대한 관심과 역량을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표했다.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이정연 관장은 “미디어 진로를 희망하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미디어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한 전문성을 갖춘 교육과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학교 밖 청소년 누구나 언제든 필요한 미디어 교육과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에서는 청소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스스로넷 누리집(www.ssro.net)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소개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는 ‘청소년이 미디어로 세상과 소통하고 스스로 네트워크를 만드는 즐거움을 일깨운다’는 미션으로 운영되고 있는 서울시 유일의 청소년 미디어 특화 기관으로 △미디어 교육 △미디어 활동 △미디어 중독 예방 △KYMF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 △대한민국청소년기자대상 등을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www.ssro.net
연락처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미디어제작팀
안아름 담당
070-7165-1025
이메일 보내기
문의
070-7165-1017
이 보도자료는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