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티스, AW24 런던 패션위크 데뷔쇼 성료

뉴스 제공
더티스
2024-04-23 09:00
서울--(뉴스와이어)--더티스(THETIS)가 ‘AW24 런던 패션위크’에서 성공적인 데뷔쇼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영국 패션 스쿨 졸업생들이 런던의 로맨틱하지만 드라이한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어 2021년 탄생시킨 더티스(THETIS)는 ‘말하지 않아도 모두가 다 안다(The rest is history)’라는 슬로건처럼 소재 선정 과정부터 핏, 부자재까지 디테일 하나하나에 정성을 들여 낭만적이면서도 강렬한 디자인을 완벽하게 담아내는 브랜드다.

총 18착으로 구성된 더티스의 이번 AW24 컬렉션은 ‘UPPER CLASS’를 콘셉트로 다소 과격하고 복잡한 패턴과 실루엣 위에 정적인 컬러 팔레트를 사용해 즐겁지만 엄격한 ‘UPPER CLASS’ 문화를 표현했다.

이번 쇼의 주요 키워드는 ‘리본’과 ‘화이트 로즈’다. 더티스의 기존 자산인 ‘리본’ 외 새로운 아이콘으로 제안한 ‘화이트 로즈’는 올 봄/여름 패션계 메가 트렌드인 플로럴 트렌드와 적중하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백색의 컬러 톤과 시어한 소재들이 연약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듯하지만 격정적이고 화려한 디테일들로 강하면서도 섬세한, 더티스가 추구하는 새로운 로맨틱을 담아냈다.

런던 패션위크는 파리, 밀라노, 뉴욕 등과 더불어 글로벌 4대 패션쇼 중 하나로 꼽힌다. 아이유, 레드벨벳, 트와이스, 아이브, 에스파, 르세라핌 등 K-POP 스타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며 글로벌 팬덤을 꾸준히 확장해나가고 있는 더티스는 런던 패션위크를 통해 다시 한번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알렸다.

이번 런웨이 쇼피스들은 ‘W컨셉’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00만원대 드레스는 오픈 직후 품절로 앞으로 더욱 하이엔드한 행보가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s://thetisofficial.com

연락처

더티스
마케팅팀
남윤선 대리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더티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