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 6월 전시회 참관 등록 개시… 2024년 연 2회 개최 예정
이번 6월 전시회에서는 일본 과자, 사케, 그리고 차 등 널리 알려진 일본 전통 식음료뿐만 아니라 900개 참가사가 농산물, 육류, 해산물, 가공식품 등을 선보인다. 전시회의 참관객은 현장에서 시식을 통해 제품의 질과 맛을 체험, 더욱 정확한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일본 식품의 신규 구매를 고려하는 바이어의 경우 언어 장벽이나 시장 정보 부족이 염려될 수 있다. 그러나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에는 제품 수출을 원하는 공급업체들이 집결했으므로 걱정할 필요 없다. 모든 참가사는 부스에 영어를 구사하는 스탭을 배치하고 제품 정보와 가격 또한 영어로 제공해 참관객이 원활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참관객이 사전에 전시회 참가사와 상담을 예약할 수 있는 ‘상담 예약 서비스’ 또한 이번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의 특징이다. 참관자가 참관 등록을 마치면 사무국에서 제공하는 고유 ID와 패스워드로 시스템에 로그인할 수 있다. 로그인 후 원하는 참가사를 검색해 ‘마이 페이지’를 통해 참가사에게 상담을 신청, 예약 관리를 할 수 있다. 전시회 전 상담 예약을 확정한 참가사와 마이 페이지에서 직접 연락해 당일 상담에 필요한 자료를 미리 요청할 수도 있다. 이 예약 시스템을 활용하면 참가사와의 사전 상담 예약은 물론 전시 기간 내내 효율적으로 전시장을 참관하고 구매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상담 예약 서비스를 이용해 전시 개최 전에 10건 이상의 상담 예약을 진행한 참관객에게는 사무국에서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전시회 사무국은 해외 바이어가 상담 예약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해 활발한 협상과 소싱을 진행하길 권장한다고 밝혔다.
· JCB 기프트 카드(7000엔 상당)*참관객 500명 한정
· 전시 기간 중 무료 점심(도시락)*1일 300명 한정
· 상담 예약 서비스 이용자 전용 라운지 무료 이용
· 해외 참관객 전용 라운지 내 물품 보관 무료 이용
6월 전시 참관을 원하는 참관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등록하면 된다.
제8회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 개요
· 날짜: 2024년 6월 19일~21일
· 장소: 일본, 도쿄 빅사이트
· 공식 홈페이지: https://www.jpfood.jp/en-gb.html
· 주최사: RX Japan Ltd.
· 공동 주최: 일본 무역 진흥 기구(JETRO)
· 후원: 일본, 농림수산성
RX (Reed Exhibitions) 소개
RX는 개인, 지역사회, 조직을 위한 비즈니스 구축 사업을 하고 있다. 데이터와 디지털 제품을 결합해 고객이 42개 산업 부문에 걸쳐 22개국에서 약 400개 이벤트를 통해 시장, 제품 소스 및 거래 완료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대면 이벤트의 힘을 높인다. RX는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데 열정을 갖고 있으며 모든 직원을 위한 포용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RX는 전문가 및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정보 기반 분석 및 의사 결정 도구를 제공하는 글로벌 제공업체 RELX의 일부다.
RX Japan 소개
RX Japan은 도쿄 빅사이트, 마쿠하리 멧세, 인텍스 오사카 등 대형 전시장에서 주얼리, 패션, 선물용품, 전자, 에너지, IT, 화장품, 의료 등 39개 분야에 걸쳐 372개의 세부 전시회로 구성된 90개의 전시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RX Japan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RX 웹사이트: http://www.rxglobal.com
웹사이트: https://www.rxjapan.jp/ko/
연락처
RX Japan Ltd.
한국팀 언론 담당
오가와 미나미
+81-3-3349-850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RX Japan Ltd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