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라 스시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긴자, 4월 25일 목요일 오픈

일본의 에도 시대로 시간 여행을 떠나자

우키요에 목판화의 세계에서 영감 받은 음식 가판대를 포함해 ‘에도 스타일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인터랙티브 공간의 매장이 긴자에 오픈

뉴스 제공
Kura Sushi, Inc.
2024-04-26 14:0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컨베이어 벨트 스시 체인 ‘쿠라 스시(Kura Shshi)’를 운영하는 쿠라 스시(Kura Sushi, Inc.)(대표: 쿠니히코 타나카(Kunihiko Tanaka), 본사: 오사카부 사카이시)가 4월 25일(목)에 일본의 6번째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쿠라 스시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긴자(Kura Sushi Global Flagship Store Ginza)’를 마로니에 게이트 긴자 2 내에 오픈했다. 이 매장은 일본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중 한 명인 카시와 사토(Kashiwa Sato)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긴자 지역에 문을 여는 주요 컨베이어 벨트 스시 체인의 첫 번째 지점이다.

2024년 3월[1]에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 수가 신기록을 세우며 인바운드 관광 수요가 빠르게 회복되어 상승 추세에 있다. 또한 도쿄는 세계 어느 도시보다 글로벌 레스토랑 가이드에 의해 높은 평가를 받는 많은 레스토랑을 자랑하며, 긴자는 특히 일본의 최고급 음식점 중 일부가 자리하고 있는 지역이다.

그것이 전 세계의 식도락가들이 모여드는 지역인 긴자에 쿠라 스시가 에도 시대(1603~1868년) 도쿄의 옛 이름인 에도 스타일의 엔터테인먼트를 콘셉트로 해외 관광객의 니즈에도 맞춘 대형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이유이다.

이 매장에는 우키요에(ukiyo-e) 예술가 우타가와 히로시게[2]의 목판화로 묘사된 에도 시대 음식 가판대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인 ‘쿠라 코에도(Kura Koedo)’가 있다. 이곳에서는 직원이 고객의 바로 눈앞에서 스시, 튀김, 꼬치 쌀 만두를 요리함으로써 쿠라 스시를 최초의 대형 컨베이어 벨트 초밥 체인으로 만들어 고객에게 라이브 공연의 느낌을 새로운 부가가치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장에는 쿠라 스시의 가장 긴 컨베이어 벨트가 설치되어 고객이 쿠라 스시의 특징인 회전 초밥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기존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와 마찬가지로 내부는 우키요에 이미지와 종이 등불로 장식된 현대적인 일본식 디자인으로 꾸며졌으며 다다미 좌석과 함께 평범한 나무 테이블과 기둥이 특징이다.

쿠라 스시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쿠라 스시가 회사 설립 이래 헌신해 온 맛깔스러운 맛과 컨베이어 벨트 초밥의 진화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잊을 수 없는 요리 경험을 계속 제공할 것이다.

[1] Japan National Tourism Organization, ‘Visitor Arrivals (Preliminary figures for Mar. 2024)’ (released April 17, 2024)
[2] Famous Views of the Eastern Capital, Amusements While Waiting for the Moon on the Twenty-sixth Night at Takanawa

쿠라 스시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긴자의 특징

우타가와 히로시게의 우키요에 목판화의 세계를 재현한 ‘쿠라 고에도’
초밥, 튀김 및 쌀 만두를 위한 3개의 음식 가판대

긴자점은 우키요에 화가 우타가와 히로시게(Utagawa Hiroshige)의 에도(에도 시대 도쿄, 1603~1868)의 풍경을 담은 목판화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인 ‘쿠라 고에도(Kura Koedo)’를 선보이는 최초의 구라 스시 매장이 될 것이다. 쿠라 스시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벽을 장식하고 있는 히로시게의 판화 ‘동방의 수도의 명경, 다카나와의 26일 밤의 달을 기다리는 동안의 오락(Famous Views of the Eastern Capital, Amusements While Waiting for the Moon on the Twenty-sixth Night at Takanawa)’은 달에 기도하고자 하는 불교 명절인 일본의 옛 태음력 7월 26일을 기념하는 에도 사람들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판화에는 초밥, 튀김, 메밀 국수 및 과자를 파는 포장마차와 불꽃놀이, 문어 의상을 입은 남자, 아름다운 기모노를 입은 사람들을 포함하여 특별한 날을 위해 모인 에도 마을 사람들의 문화가 생생하게 그려져 있다. 바로 우키요에 판화처럼 ‘쿠라 코에도’는 ‘불꽃놀이’ 전시 중에 초밥, 튀김 및 꼬치 쌀 만두를 파는 음식 가판대를 특징으로 한다. 3개의 음식 가판대에서는 고객이 좌석에서 주문할 수 있는 새로 준비된, 주문 제작 요리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에도 시대부터 옮겨진 것 같은 공간에서 본격적인 포장마차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쿠라 스시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긴자에서 한정판 아이템

※일부 요리는 일단 예정 수량에 도달하면 더 이상 판매하지 않는다.

매장 개요

· 점포명: 쿠라 스시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긴자
· 주소: 7층 마로니에 게이트 긴자 2
3-2-1 긴자, 추오쿠, 도쿄, 104-0061
· 영업 시간: [평일] 11:00-23:00 ※마지막 주문 22:30
[토 및 일] 10:20∼23:00 ※ 마지막 주문 22:30

※영업 시간은 변경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쿠라 스시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https://www.kurasushi.co.jp/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501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urasushi.co.jp/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쿠라 스시(Kura Sushi, Inc.)
홍보부
prhq_kurasushi@kura-corpo.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