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문화재단-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서울문화재단-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7일(화) 업무협약(MOU) 체결

문화예술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 확산 위해 양 기관 상호 협력키로

서울--(뉴스와이어)--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이창기)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와 지난 7일(화)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동대문구 마장동 소재)에서 사회공헌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문화예술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양 기관이 앞장서서 노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추진됐다.

서울문화재단과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사회공헌 및 문화예술 지원 분야에서의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로 합의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사회공헌 및 문화예술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 상호 협력 △ESG 경영 및 동반성장 지원 방안 협업 △공동협력 프로그램 운영 등이다.

서울문화재단 이창기 대표이사는 “대한적십자사와의 협약으로 서로의 협력 네트워크를 활용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며, 문화예술분야의 사회공헌 활동 확산 기여에도 함께 노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문화재단 소개

서울문화재단은 서울의 문화예술 진흥과 시민의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04년 3월 15일 설립됐다. ‘문화와 예술의 다양한 가치를 발현하고 시민과 함께 공감하는 선도적 문화예술기관’이라는 비전 아래 문화예술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서울의 도시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fac.or.kr

연락처

서울문화재단
홍보마케팅팀
이준걸 과장
02-3290-70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