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로보틱스, 로레알의 중국 최초 스마트 풀필먼트 센터에 굿즈-투-퍼슨 솔루션 구축
From left to right: Shengdong Xu, Chief Technology Officer (Hai Robotics); Richie Chen, Founder and Chief Executive Officer (Hai Robotics); Jean-Luc Laurans, Supply Chain Director North Asia (L‘Oréal); Jakub Czaplicki, Fulfillment Factory Director North Asia (L’Oréal); Alan Liu, President of Greater China, Japan & Korea (Hai Robotics); Iris Gu, Key Accounts Manager (Hai Robotics) (Photo: Business Wire)
하이 로보틱스의 설립자 겸 CEO인 리치 첸(Richie Chen)은 “우리는 ACR 및 장비가 굿즈-투-퍼슨(goods-to-person) 기술로 로레알을 지원함으로써 로레알의 창고 관리 여정에 참여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것은 우리 파트너십의 중요한 순간을 나타냅니다”라며 “이 새로운 풀필먼트 센터는 운영 효율성, 보관 밀도 및 주문 처리 유연성을 개선하여 공급망 혁신을 촉진하고 궁극적으로 속도와 편의성을 원하는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로레알이 더 광범위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미래에 일어날 일을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하이 로보틱스는 기업이 주문 이행, 오류 감소, 반품 처리 등의 난제 해결할 수 있도록 스마트하고 우수한 전자 상거래 창고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솔루션들은 또한 기업들은 운영을 유연하게 조정하여 성수기에 대처하고 급격한 워크플로 변화에 적응할 수 있게 한다. 하이의 자동화 솔루션을 통해 창고는 80%-400% 사이의 저장 밀도 증가와 2.5배 향상된 아웃바운드 효율성을 경험한다.
우수한 자동화 기술과 정보 시스템을 갖춘 로레알 쑤저우 스마트 풀필먼트 센터는 이 뷰티 브랜드가 중국 본토에서 D2C 및 B2B 주문을 처리하는 데 있어 핵심 허브가 될 것이다. 이를 통해 로레알은 전자 상거래 플랫폼, 오프라인 소매업체 및 미용실로 구성된 상업 고객을 더 잘 지원할 수 있다. 하이픽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https://www.hairobotics.com/products 를 방문하면 된다.
로레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https://www.loreal.com/en/mediaroom 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84334/en
웹사이트: https://www.hairobotics.com/zh-cn/home/i...
연락처
하이 로보틱스(Hai Robotics)
제니퍼 강(Jennifer Kang)
pr@hairobotics.com
이 보도자료는 HAI ROBOTIC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