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리아, 알바리아 CX 프리미어 엔터프라이즈급 옴니채널의 규정 준수하는 아웃바운드 참여 포함하도록 어바이어 파트너십 확대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알바리아®(Alvaria®)가 엔터프라이즈 고객 경험 솔루션의 선두 공급업체인 어바이어(Avaya)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여 옴니채널 호환 아웃바운드 고객 참여를 위한 엔터프라이즈급 고성능 솔루션을 공동으로 제공하는 데 알바리아 CX™(Alvaria CX™) 플랫폼을 포함한다고 발표했다.

알바리아 CX는 5월 말까지 어바이어 원 소스(Avaya One Source)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알바리아는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서 열리는 ‘어바이어 ENGAGE(Avaya ENGAGE)’에서 어바이어 고객 및 파트너를 대상으로 알바리아 CX 고성능 옴니채널 아웃바운드 캠페인 기능을 시연할 예정이다. 알바리아 CX는 온프레미스, 프라이빗 클라우드, 퍼블릭 클라우드, 가상 프라이빗 클라우드(VPC), 하이브리드 등 고객이 선택한 환경에서 추가적인 규정준수 옵션 및 배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어바이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알바리아 기능을 확장한다.

어바이어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제품책임자(CPO)인 오마르 자바이드(Omar Javaid)는 “알바리아 아웃바운드 캠페인 및 컴플라이언스 관리 툴과 어바이어 익스피리언스 플랫폼™(Avaya Experience Platform™) 지원 콜센터 상담원의 결합은 정교한 아웃바운드 인게이지먼트 전략을 보유한 어바이어의 기업 고객과 이를 지원하는 파트너의 니즈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라고 말했다.

제프 코튼(Jeff Cotten) 알바리아 최고경영자(CEO)는 “어바이어와 어바이어의 채널 파트너를 통해 이제 알바리아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이용할 수 있는 알바리아 CX를 추가함에 따라 우리는 지속적으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어바이어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와 고객에게 최고의 선제적 지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알바리아는 어바이어 ENGAGE 2024(Avaya ENGAGE 2024)의 스폰서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개발자 마켓플레이스 부스 530번에서 알바리아를 만날 수 있다.

알바리아 소개

알바리아는 팀 및 고객과의 더 나은 연결을 지원하는 기술을 만든다. 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알바리아는 영향력 있는 두 컨택 센터 기술 회사인 애스펙트 소프트웨어(Aspect Software)와 노블 시스템즈(Noble Systems)의 합병을 통해 탄생했다. 알바리아의 기반은 정교하고 기능이 풍부하며 지능적으로 설계된 인력 관리 및 대규모 글로벌 기업 및 조직에 맞춤화된 컨택 센터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두고 있다. 알바리아는 API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고 고객과 파트너가 자신의 속도와 필요한 보안, 유연성 및 사용자 지정을 통해 컨택 센터를 현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략적 통합의 수가 증가함에 의해 보완되는 고유한 구성 요소의 광범위한 생태계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alvaria.com 을 방문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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