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 그룹, 인테리어 유리 제품 ‘미록스 MNGE’에 아시아 최초 ‘크레이들 투 크레이들 인증®’ 획득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GC 글래스 아시아(AGC Glass Asia)의 저연거울 미록스 MNGE(Mirox MNGE)가 버전 3.1을 기반으로 브론즈 레벨에서 ‘크레이들 투 크레이들 인증®(Cradle to Cradle Certified®)’을 획득했다. 이 인증은 아시아에 있는 두 개의 AGC 그룹 회사인 PT 아사히마스 플랫 글래스 Tbk(PT Asahimas Flat Glass Tbk)와 AGC 플로트 글래스(AGC Float Glass)(태국)에 의한 제조에 해당한다.

미록스 MNGE 거울은 재료 건전성, 재료 재사용, 재생에너지, 수자원 관리, 사회적 공정성의 5가지 주요 평가 기준 범주에 대한 철저한 평가를 거쳤다. 이 인증은 제품의 지속 가능성 자격 증명을 검증할 뿐만 아니라 LEED, WELL 및 그린 스타(Green Star)(호주)와 같은 친환경 건물 인증 획득에도 기여한다.

AGC 그룹은 중기 경영 계획인 ‘AGC 플러스-2026’에서 제품과 기술을 통해 창출해야 할 ‘3가지 사회적 가치’를 정의했다. 그중 ‘블루 플래닛(Blue planet)’은 제품 최적화와 혁신을 통해 지구 환경의 지속가능성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크레이들 투 크레이들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그룹은 건설 산업에서 지속 가능한 관행을 촉진하기 위한 노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AGC 소개

AGC Inc(본사: 도쿄, 사장 겸 CEO: 요시노리 히라이)(도쿄:5201)는 AGC 그룹의 모회사로, 평판, 자동차 및 디스플레이 유리, 화학, 세라믹 및 기타 첨단 재료 및 부품의 세계 선도적인 유리 솔루션 제공업체이자 공급업체이다. 1세기 이상의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AGC 그룹은 다양한 첨단 제품을 개발해왔다. 이 그룹은 전 세계적으로 약 5만7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3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면서 연간 약 2조엔(약 132억달러)의 매출을 창출한다. AGC의 사이트 및 링크드인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83396/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gc.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GC Inc.
아이린 첸(Irene Chen)
+65 6273 5656
info-pr@ag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