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 립스틱과 초록 나무 심기: 메리케이, 루이스빌에서 특별한 식목 행사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의 60주년을 기념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지속가능성 분야의 기업 리더인 메리케이(Mary Kay Inc.)가 루이스빌에서 그 뿌리를 강화하고 있다. 5월 10일에 회사는 아버데이 파운데이션(Arbor Day Foundation) 및 킵 루이스빌 뷰티풀(Keep Lewisville Beautiful)과 협력하여 대자연과 어머니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레일웨이 파크(Railroad Park)에서 나무 심기 행사를 개최했다.

메리케이의 최고경영자이자 메리케이 애쉬(Mary Kay Ash)의 손자인 라이언 로저스(Ryan Rogers)는 “메리케이는 아버데이 파운데이션과 같은 단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에서 우리가 사업을 영위하는 곳에서 생태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하지만 변화는 우리집 뒷마당에서 시작된다. 앞으로 몇 세대에 걸쳐 현지의 가족들에게 도움이 될 나무를 심어 지역사회를 ‘가꾸는’ 것은 즐거운 일이었다”고 전했다.

메리케이 자원봉사자들은 레일웨이 파크의 산책로와 수로를 따라 60그루의 토종 나무를 심었는데, 이는 전 세계 여성과 그 가족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지구를 보호해온 회사의 60주년을 상징한다. 이 공원은 메리케이의 최첨단 리차드 로저스(Richard R. Rogers, R3) 제조/R&D 센터에서 4마일 떨어진 곳에 있다. 이 장소에 심은 나무들은 지역사회 공간에 절실하게 필요한 그늘을 제공하고, 레크리에이션 지역의 미화를 향상시키며, 트리니티 강(Trinity River) 유역에서 생태계에 중요한 이점을 제공함으로써 루이스빌 지역사회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루이스빌 시장인 TJ 길모어(TJ Gilmore)는 “메리케이가 루이스빌에 나무 캐노피를 만드는 데 기여하는 것을 보니 매우 기쁘다”며 “이 이니셔티브는 루이스빌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뿐 아니라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환원하는 기업 간의 번영하는 파트너십을 잘 보여주는 증거이다. 우리는 함께 루이스빌을 더 살기 좋고 일하기 좋은 곳으로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메리케이와 아버데이 파운데이션은 16년 이상 파트너십을 지속되어 왔으며, 그 동안 회사는 전 세계에 140만 그루의 나무를 심도록 도왔다. 아버데이 파운데이션은 나무 심기에 전념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멤버십 비영리 단체이다.

아버데이 파운데이션 최고경영자 댄 램(Dan Lambe)은 “아버데이 파운데이션은 지역 식목 파트너들이 지역사회에서 나무가 가진 변화의 힘을 발휘하도록 하는 데 전념한다”며 “나무는 공기를 정화하고, 도시를 시원하게 만들고, 주변에 사는 사람들의 삶을 개선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메리케이 및 킵 루이스빌 뷰티풀과 다시 한번 협력하여 도시 캐노피의 영향을 극대화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의미 있는 방식으로 자연과 소통하도록 영감을 주게 된 것이 기쁘다”고 덧붙였다.

킵 루이스빌 뷰티풀은 지역 환경 비영리 단체로서 여러 단체와 협력하여 나무를 심고 주민들이 공공 부지에 있는 루이스빌의 나무 캐노피를 돌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킵 루이스빌 뷰티풀의 책임자 에이미 웰스(Amy Wells)는 “나무 심기는 지역사회의 미래를 위한 투자”라며 “이 나무들은 레일웨이 파크를 방문하는 가족들에게 그늘을 만들어주고, 현지 야생동물에게 서식지를 제공하며, 지역 환경에 다양한 생태적 이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킵 루이스빌 뷰티풀은 메리케이 및 아버데이 파운데이션과 협력하여 루이스빌의 나무 캐노피를 늘리고 메리케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지역사회에 가시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우리 지역사회와 KLB에 대한 이들의 기부는 루이스빌을 아름답게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나무를 심은 후에는 루이스빌 공원 부서가 장기적인 관리와 나무에 추가 물주기, 가지치기, 관리 등을 담당하게 된다.

참고 사항:

· 루이스빌의 R3 제조/R&D 센터는 메리케이의 공동 창립자이자 메리케이 애쉬의 아들인 리차드 R. 로저스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 26에이커의 부지에 지어진 R3는 최첨단 R&D 실험실과 제조 기술을 갖추고 있다.
· R3에서 생산되는 제품의 57%는 메리케이의 해외 시장으로 수출된다.
· R3의 생산 능력은 일간 최대 110만 개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 이 시설은 20개의 제품 포장 라인과 21개의 처리 용기 및 혼합 탱크를 자랑한다.
· R3는 LEED 건물 설계 및 시공 실버 인증(LEED Building Design and Construction Silver-Certified) 시설이다.

메리케이 소개

그때도. 지금도. 언제나. 최초의 유리 천장 파괴자 중 한 명인 메리케이 애쉬는 1963년에 텍사스에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꿈의 뷰티 브랜드를 설립했다.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목표였다. 그 꿈은 35개국 이상에서 수백만 명의 독립적인 영업 인력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피어났다. 60년 동안 메리케이는 교육, 멘토십, 옹호, 혁신을 통해 여성 자신이 스스로 미래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 메리케이는 뷰티 분야를 뒷받침하는 과학에 투자하고 최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 보조제 및 향수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 메리케이는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를 보존하고, 암과 가정 폭력의 영향을 받는 여성을 보호하며,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추구하도록 장려하는 것의 힘을 믿는다. 웹 사이트: marykayglobal.com , 팔로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트위터

아버데이 파운데이션 소개

1972년에 설립된 아버데이 파운데이션은 나무 심기에 전념하는 최대 규모의 비영리 회원제 단체이다. 파트너와 함께 전 세계 이웃, 지역사회, 도시, 숲에 5억 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도록 도왔다. 우리의 비전은 나무를 사용해 생존에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 세상을 만들어가는 것이다. 아버데이 파운데이션은 회원,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나무를 심고 가꾸고 기념할 수 있도록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영감을 준다. 웹 사이트: arborday.org

킵 루이스빌 뷰티풀 소개

킵 루이스빌 뷰티풀(KLB)은 수상 경력이 있는 비영리 단체로 킵 아메리카 뷰티풀(Keep America Beautiful) 및 킵 텍사스 뷰티풀(Keep Texas Beautiful)의 계열 조직이다. KLB의 미션은 “봉사와 교육을 통해 루이스빌 시민들을 참여시켜 지역사회 환경을 개선하는 것”이다. 비전은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환경의 질을 높이고, 루이스빌을 살고 일하고 놀기에 가장 좋은 도시로 만드는 것이다. KLB 자원봉사자들은 매년 쓰레기 줄이기, 환경 교육 및 미화 프로그램에 10,000시간 이상의 자원봉사에 기여하며, 지역사회의 녹지 공간과 수로에서 25톤 이상의 쓰레기를 수거한다. 웹 사이트: keeplewisvillebeautiful.org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882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케이(Mary Kay Inc.)
메리케이 기업 커뮤니케이션
972-687-5332
media@mkcorp.com